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내년도 어김없이 유아한복.

베틀한복 2016. 11. 23. 15:51





올해도~ 내년에도~ 어김없이

유아한복의 날이 온답니당>0<


돌잔치도 물론 있지만 명절날이

오면 요즘은 조카들이 한복을 입고

인사를 하는 재미로 보내는 것 같아요:D


옛날에는 제가 그랬었는데 이제는

인사를 받는 입장이 되었다고 하니

괜히 느낌이 이상한거 있죠?ㅋㅋ


어떤 상황에서 유아한복을 준비하는지

모르겠지만 가장 예쁘고, 멋지게

선택해보셨으멵 좋겠네요~








저는 어렸을때 치마를 입는걸

굉장히 좋아했었다고해요~


바지는 절대 안 입었다고 하는데 ㅎㅎ


그래서 그런지 한복을 굉장히

좋아해서 명절은 물론이고, 다른

날에도 가끔씩 유아한복을

입었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D


그래서인지 한복에 좋은 인상이

남아 우리옷이라는걸 인지했을때는

더 좋아하게 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우리아이에게도 어떤 특별한 날을

함께 하는 의상이 한복이 된다면

저처럼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아낸 멋진 한복이 느껴지시나요?


세상에 모든 사람들이 한복과

정말 잘 어울리시지만 아이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아한복을 입은 분위기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것 같아요:D


물론~ 아이들도 어른들의 분위기를

따라할 수 없는 것과 동일하겠죠?ㅎㅎ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한복 입은 모습을

볼때면 괜히 순수해지고, 나쁜 마음이

사라지는 기분이 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른들이 아이들을 보고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왔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답니다.








아이들의 이미지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분홍빛과 하늘빛의 조화죠?


하늘의 맑음과 꽃의 싱그러움을

모두 담아낸 유아한복이기때문에

여자이아들에게 더욱 잘 어울린답니다.


아이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움을

더해주지는 못할 망정 떨어트리는

일이 없도록 예쁘게 준비해보세요~


평소에 아이의 일상복만 보다가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모습을 보는 것

만큼 좋은 추억을 없을거랍니당:D







크~ 왕자님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유아한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D


특히 돌잔치에 어울릴 수 있는

멋진 전복과 돌띠가 함께 해서 그런지

꽉꽉! 차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다른건 몰라도 아이의 의상에 따라서

돌잔치에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해두시고 고르셨으면해요~


용보가 아이의 한복과 과연 잘 어울릴까?

저도 처음에는 의구심이 들었었는데요!


왠지 없으면 허전하고, 아이의 멋짐과

고급스러움을 잘 컨트롤하면서 잡아줄 수

있는게 용보라고 생각을 했습니당 ㅎㅎ






아이가 정말로 좋아하고 원하는

그런 유아한복을 입혀주세요~


공주님처럼 예쁘고싶고, 왕자님처럼

멋있어 지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담아서 세상에서 제일 멋진

아이들로 꾸며주었으면 좋겠습니다:D


요즘은 아이들이 한복을 입고

무언가를 하는 일들이 많기때문에

거의 필수 요소가 되었는데요~


그런 특별한 날들을 함께 꾸며줄 수

있는 최고의 한복이 있다면 고민이나

걱정하실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