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가족한복대여가 심장에 미치는 영향.

베틀한복 2016. 12. 12. 16:41






너무너무 아름다운 한복을 우리 가족이

함께 입는다면 심장에 어떤 영향이 미칠까요?


아무래도 ... 두근두근 함께 입는

가족한복대여이기때문에 설레이고

심쿵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당>0<


보통은 가족한복을 아이의 돌잔치나

부모님의 잔칫날에 입는게 대부분인데요!


과연!!!!!! 오늘은 어떤 한복으로 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괴롭힐지 아주 기대가됩니다:D









보기 좋은 가족한복이네요:D


요즘은 많은 분들이 가족한복대여를

잔칫날에 한번 입고 마는게 아쉬워서

근처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나 장소에서

가족사진을 찍어보곤 하신답니다 ㅎㅎ


그만큼 그냥 보내기 아까울 정도로

온 가족이 행복하고, 아름답고 보기 좋은

모습을 하고 있기때문인데요 ^==^


아이의 돌잔치날이지만 이렇게 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몇 없을거라는 생각에

더 많은 추억을 만드록 싶어하시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아이에 돌잔치를 열게 된다면

가족사진도 찍고 남편과 리마인드웨딩촬영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있답니다 ㅋㅋ









온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는다면

부모님들은 얼마나 행복하실까요??


저는 아직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부럽기도하면서 너무나 예뻐보인답니다 ::D


지금은 아버님, 어머님과 손녀, 손자들이

함께 입은 가족한복대여지만 이 외에도

며느리, 사위 등등 많은 분들이 함께

입어주셨는데 어찌나 보기 좋던지요 ㅎㅎ


부러우면 진다고하는 말이 있는데

이런 모습을 볼때면 마음껏 부러워하고,

박수를 쳐드리고 싶은 마음뿐입니당 ^^









베틀에는 이렇게 많은 가족한복대여가

있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었는데요 ㅎㅎ


하나하나 느낌이 다르고, 특색이 있어서

아마 어떤 스타일을 입고 싶을지 엄청난

고민을 하시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당 ^_^


입을만한 가족한복이 없어서가 아니라

너무 많이 있기때문에 고르는 행복한

고민이라고 할 수 있다는거죠 ~~~ >-<


하루를 다 잡아서 보아도 모자를 정도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때문에 그 많은

한복들을 우리 가족의 기준에 맞춰서

예쁘게 준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혼자 준비하시는것도 기분이 좋을 수 있지만

가족이 함께 입는 것 또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행복감이 있다는걸 알게되실거에요:D









부모님들이 입으시는 한복은

얼마나 더 보기 좋을까요~?! ㅎㅎ


자녀분들이 부모님들의 리마인드웨딩을

위해서 직접 한복을 준비하셔서 촬영까지

예쁘게 찍어주었다고 하는데요~


괜히 이처럼 예쁜 사진을 보니깐

저희 부모님들이랑도 함께 가족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네요:D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가족한복대여이기때문에

손색없는 멋진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요~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한복을 입어주시는

모습만 보아도 즐겁고 행복했는데 실제로 입게

된다면 얼마나 더 뜻깊을지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한복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고,

좋아해주시는 이유는 바로 어떤 체형이든

함께 입어볼 수 있다는 이유인 것 같아요!


외소하신 분들도 저처럼 통통하신 분들도

한치수 커보이게~ 말라보이게 조절이 가능한

가족한복대여가 있으니 이득 아닐까용?ㅎㅎ


드레스와는 다르게 우아한 멋을 포인트로

입어볼 수 있기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기품있는 한복의 진정함을 경험해보세용:D


이번 연말 가족행사나 연초에 다가올 설날에도

변하지 않는 가족한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