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여아한복과 남아한복의 콜라보 패션쇼!

베틀한복 2016. 12. 20. 15:55






귀염둥이 남자아이와 여자아이의

모든 한복을 보여드리고 싶은 제 욕심은

결국 여아한복과 남아한복을

한번에 보여드리고 싶다는 결론을

내리고 이렇게 앞에 서게되었습니다><


너무 예쁜 한복들이 많이 있어서

어떤 한복을 입혀야할지 머리속이

하얗게 변할정도로 선택장애가

올 수 있다는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ㅋㅋ


그렇다면!! 얼마 남지 않은 2016년을 함께할

아이들의 한복을 한 발자국 가까이에서 볼까용?







자연의 잔디밭에서 찍은 아이들의

한복이 굉장히 잘 어울리지 않나요??


남아한복의 푸른빛과 귀여운 색동저고리는

더 깜찍하고, 돌잔치를 기분 좋은 분위기로

띄어줄 수 있는 최고의 의사이랍니다 >=<


함께 여아한복도 사랑스러운 빛으로

금방 꼬마 요정이 나온 듯한 러블리함을

가득 담고 있기때문에 빼놓을 수 없죠~~


그냥 존재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워서

시선을 빼앗아 버리는데 실제로 우리 아이들이

곱게 입어준다면 얼마나 더 예쁠까요?ㅎㅎ


하늘에 천사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바로 이런 의상을 입고 있지 않을까 싶네용:D








요즘은 가족 중에 동생이 돌잔치를

맞이하게 되면 남매가 함께 남아한복과

여아한복을 입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이렇게 귀여운 꼬마숙녀님들을 그냥

돌잔치에만 입히기에는 아깝기때문에

사진을 남겨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ㅎㅎ


요즘 우리 주변에는 고궁을 정말로 잘 유지하고,

보수해놓았기때문에 좋은 곳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런 곳에서 어울러져 찍어보실 수도있고,

근처 공원이나 공원이 없다면 집에서도

예쁘게 찍어볼 수 있기때문에 한번만 입고

마시는 일은 없으셨으면 좋겠네요:D







트윙클~~ 트윙클~~

정말 반짝반짝 빛이 난다는게

어떤것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죠?


남아한복은 뭔가 기품있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의상들이 많이 있다면 여아한복은

좀 더 사랑스럽고, 레이스의 샤랄라함을

담은 스타일들이 많이 있답니다 >0<


제가 어렸을때 정말 레이스달린 옷들을

굉장히 좋아해서 맨날 골라입었었는데 ㅋㅋ


저같은 아이들이 있다면 한복은 최고의

선물이자 친구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으로 대충 아이에게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비교해보는것과 실제로 보고,

입혀주는 것과 엄청난 차이가 있기때문에

가까운 곳에 방문하셔서 입혀주는 것도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죠?^-^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남아한복은

좀 더 한국적이고 남성스러움을

담을 수 있는 스타일이 있다고 했죠?ㅎㅎ


바로 철릭한복처럼 왕들이 주로 입었다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기때문에 딱 봐도

느껴지는 포스가 남다를거랍니다~


특히 한복의 멋을 더해주는 것은

가운데 멋진 용보가 한 몫 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여아한복으로는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의 한복이 없느냐?? 그건 아니기때문에

절대! 네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거~~ㅎㅎ


앞서 보셨던 한복들을 기본으로 더 많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아이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답니다!







인형같다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ㅎㅎ


저도 귀여운 여아한복과 남아한복을

함께 나눠입은 아이들을 보면 나중에

쌍둥이를 낳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힘든것도 2배이겠지만 느껴지는

행복도 2배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힘들어도 이런 모습을 보면

힘든것도 사르르 녹아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이 입는 한복과는 다르게

전해지는 분위기나 느낌들이 굉장히 달라요^^


그렇기때문에 어른들도 아이들이 한복을

입는다는 자체로도 굉장히 즐거워하시고,

좋아하시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