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잔치의상 최고가 아니면 별로.

베틀한복 2017. 1. 18. 17:00






최고가 아니면 돌잔치의상으로 적극

추천해드리면서 입으라고 말씀드리기

굉장히 껄끄러울 것 같아용~!!!


하지만 제가 이렇게 자신있다는 것은

완전 최고라고 자신하기때문에 이정도의

자신감을 가지고 말할 수 있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기되어보네요><


그냥 모르고 지나가신다면 나중에

큰 후회로 남으실수도 있기때문에

최고의 멋을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은

과연 무엇일지 한번 짚고 넘어가봐요:D







이렇게 예쁜 돌잔치의상이 있다면

고민이 헛되지 않았다고 느끼겠죠?


사람들의 눈을 혹하게 할 수 있는

예쁜 의상들은 많이 있지만 그만큼

제대로된 재질로 한국적인 미를

강조해서 만들어진 의상을 찾는건

쉬운 일이 아닐 수 있답니다~


한복의 모든 부분을 받아들여

어떤 날에 입어도 가장 멋진 변신을

해볼 수 있다면 말 그대로 우리의 옷을

가장 멋지게 소화한게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에게 돌잔치를 계기로 조금은

한복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붉은색은 거의 한국적인 컬러죠?


전통 오방색을 생각해도 태극기를

생각해도 빠지지 않는 컬러이기때문에

우리에게 더욱 친숙 할 수 있습니다.


더욱 한국적인 컬러감때문인데 멋있고,

웅장해보인다는 느낌도 받게되는데요~


한복으로 볼 수 있는 다양한 매력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최고는 돌잔치와

가장 잘어울리는 멋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돌잔치의상으로

아이의 정장을 생각하는 경우도 있는데

나중에 사진을 받아보실때도 느끼겠지만

돌잔치의 느낌을 가장 살릴 수 있는 것은

한복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실거에요^-^








최대한 많은 디자인의 돌잔치의상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전해지기를..


가족이 함께 연출해서 입을 수 있고,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기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스타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냥 몇가지 표현되지 않는 컨셉은

남들과 비슷해보이기 일수이기때문에

한복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색감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우리 가족이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아서 참석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셨으면 좋겠네요:D



나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함께 받는

부러움과 칭찬은 엄청 기분 좋거든요~









이리도 깜찍 할 수 있을까요?ㅋㅋ


한복의 놀라운 변신은 정말

끊이지 않고 계속 될 것 만 같은

직감은 왜 이렇게 드는걸까요 ㅋㅋ


그만큼 매번 저 자신도 놀라게 하는

새로운 돌잔치의상들 때문인 것 같네요:D


어른들의 한복은 말할 것도 없지만

아이들이 입는 돌잔치한복의 경우에도

이렇게 다양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멋지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은

그 매력에 빠질 준비만 하시면 된답니다><


모든 아이들마다 다른 분위기를

아우를 수 있는 포스가 있는 한복이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용 ㅎㅎㅎ









같은 디자인이라도 다양한 컬러가

있다는 것이 베틀의 자신감!!!!!


아무리 힘들어도 들어보지 못한 곳에서

비교를 하며 상대로 홍보를 하려고해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걸어가려합니다^^


정말 자신감이 있는 한복이라면

다른 것을 하지 않아도 저절로 소문과

신뢰도가 쌓이기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있게

자랑하실 수 있는 돌잔치의상으로

뜻 깊은 날을 더 빛나게 만드실 수 있도록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보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