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돌한복대여 당의에게 역변은 없다.

베틀한복 2017. 2. 7. 16:08






왠지 옛날에 입었던 옷을 보면

지금 꺼냈을때 괜히 촌스럽거나

"이 옷을 왜 입었지?"

하면서 웃었던 기억이 있으시죠?


하지만 한복 중에서는 미래에

꺼내어봐도 왠만하면 유행을 타거나

촌스럽다는 생각이 들지 않게하는

멋진 돌한복대여가 있답니다 ㅎㅎ


아마~~ 어머님들 사이에서는 아이에게

이런 돌한복을 입혀주고 싶다는 생각이나

이야기를 나눠보셨을 것 같은데용 ^0^


바로 당의!!


얼마나 매력있고, 당의라고해도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하다는 것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경험해보는 것도 좋겠죠?











딱 전통!!ㅎㅎ


한국적인 감성이 충만하게

들어가서 고급스러움을 중심으로

연출해보고 싶으시다면 너무너무

예쁜 당의한복이 좋겠죠??


이번에 보여드린 돌한복대여를

마지막으로 이제 화사사하고,

여성스러운 당의스타일의 한복들만

준비해두었기때문에 좀 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부모님들이랑 함께 어렵지않게

커플룩을 입어볼 수 있기때문에

괜히 부담스럽지가 않은데요~


아이의 의상이 일반 드레스인 경우

어머님이 드레스를 입기에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한복으로 그 부담을 훌훌~

털어버리실 수 있을것이랍니다 ㅎㅎ











실제로 많은 분들이 돌한복대여로

입어주신 스타일인데 정말정말

천사처럼 너무 예쁘더라구요~>0<


아이만 돌한복을 입는 경우도 있지만

어머님과 함께 커플로 입는 경우가

더 많이 있기때문에 황홀하기까지 하답니다.


(이렇게 예쁜 모습을 볼때마다 아버님들은

굉장히 행복하시겠다고 생각했어요~)


보통 엄마와 여자아이를 공주님이라고

표현을 할때가 많이 있잖아요 ^^


그런것처럼 공주님을 증명하듯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당의의 특별한

매력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당









아이와 예쁜 꽃자수가 들어간

당의에 조화는??? ㅎㅎㅎ


말하지 않아도 정말 특별하다는걸

실감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


봄이 오지 않아도 꽃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해주는 돌한복대여라서

아이들이 입어봤으면 좋겠네요~~


어떤 곳은 어른들의 한복만 구비를

잘 해두고, 아이들의 한복은 거의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은 곳이 많은데

아이들의 한복 또한 함께 개발되며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을

느껴보시게 되었으면 합니다 :D









처음 보여드렸던 전통 당의 있죠?


같은 디자인인데 컬러를 다르게

표현해서 더 사랑스러워진

돌한복이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한복은 이렇게 같은 디자인이지만

어떤 컬러로 배색을 했느냐에 따라서

같은 디자인이라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0<


바로!! 카멜레온같은 매력?ㅋㅋ


아이가 좋아하는 느낌이나 돌잔치

컨셉이 있으시다면 그에 맞춰

돌한복대여를 준비하신다면

더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요:D








당의는 여자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최고의 의상 중 하나이기에

다른 디자인을 생각했다가도

괜히 한번 눈길이 가는 것 같네요:D


아버지의 한복 컬러는 엄마와

아이의 치마색에 맞춰서 입어도

충분하겠지만 따로 입어도

전혀 어색함 없이 예쁘다는거!


돌한복 곳곳에 아이에게 어울릴 수

포인트들로 꾸며졌기때문에 어떤

곳에서 사진을 찍으도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잘 담아볼 수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이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 돌한복대여로

한번 뿐인 날을 특별하게 비춰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