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남아한복과 여아한복으로 함께 놀래?

베틀한복 2017. 2. 25. 09:00




귀여운 아가들아 여기여기 붙어라


함께 모여서 즐겁게 놀아봐요~

부모님들과 아가들이 모두 함께

만족스럽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니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지 않은가요?^-^


남아한복과 여아한복의 각기

다른 매력들을 파악해 보면서

어떤 한복이 가능 feel

딱! 오는지 파악해 봅시당








상상만했었던 한복들을

직접 입는 다는 것은 아이들도

그렇지만 부모님들에게도

굉장히 좋은 추억이 된답니다:D


그동안 봤었던 우리 아이의

이미지와 다르고, 부모님들도

서로 봐오셨던 일상적인 모습과 

다르게 느껴지기때문에

이렇게 좋을수가 없는데용


음... 일상을 벗어난 변화라고하면

조금은 이해가 쉬울수도 있겠네요~


아이의 돌잔치를 위해서 한번

입혀주는 남아한복이 아니라

함께 하나씩 추억을 만들어가는

그런 날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레이스가 이렇게 예쁩니다~

특히 여아한복으로 입었을때

빠져나올 수 없는...

왠지 계속 쳐다보게되는..ㅎㅎ


옛날에 아가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어서 이렇게

어울릴거라고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진짜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용 ^^


왠지 남아한복과는 다른 매력을

여자아이한복에 담아볼 수 있달까요?


그래서 남자아이, 여자아이

모두를 낳고 싶다고 부모님들께서

말씀하시는 것 같네용









저는 1남2녀라서 항상 집이

북적하고 언니한테 물려입는

옷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여아한복도 항상 그랬죠 ㅋㅋ


그런데 제 친구는 남매가 함께

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부럽다고 하더라구요~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추억을

한복으로 함께 멋지게 담아본다면

커서도 서로가 즐겁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주제가 되지 않을까요?


저는 아직도 언니랑 옛날에 입었던

한복을 가지고 이게 예뻐서 부러웠다니~

뭐라니~ 하면서 이야기 한답니다 ㅋㅋ










어렸을때는 치마가 왜 이렇게 좋던지..


그래서 한복을 그렇게 좋아했었나..?ㅋㅋ


남아한복으로는 도저히 가능하지 않은게

바로 치마를 입을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D


아이들의 이미지와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여아한복의

매력을 살려서 입는다면 요술공주처럼

변신했다는 기분이 들 수 있거든요 ㅎㅎ



한국판 공쥬?>-<


드레스보다 예쁜 우리의 전통의상의

우수성도 미리 알려줄 수 있고,

한복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순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짜잔~ 여아한복을 계속 소개했는데

전통 디자인이 빠져서 색감을 다르게

입을 수 있는 당의를 보여드리게 되었네요:D


아이와 어머님이 함께 같은 디자인의

한복을 입을 수 있고, 색감을 다르게

포인트로 주어서 입을 수도 있답니다~


물론!! 아버님이 아들과 함께 커플로

입고 싶으시다면 남아한복으로

충분히 가능하기때문에 걱정은 노노^-^


모든 연령대가 함께 한복을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 멋진 한복들을

눈으로 확인하신다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얼마나 놀랄지 제가 다 기대되네용


기대하시고 계시는 것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한복을 입게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