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남아,여아돌한복대여를 가장 완벽하게 해결!

베틀한복 2017. 4. 6. 15:43





돌한복대여를 가장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아이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고,

돌잔치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것이 중요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남아돌한복대여와 여아돌한복대여로

합리적이면서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들을 알아봐요:D









보통은 제대로된 한복집을

방문하게되면 어른들의 한복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지만

아이들이 입는 한복의 경우에는

그닥 완벽하지 않다는 인상을

받은 적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베틀한복에서는

남아돌한복대여, 여아돌한복대여

할 것 없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어있기떄문에 부족함 없이

예쁘게 입혀줄 수 있는데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함께 만족하며,

한복의 멋을 느껴 제대로 입을 수 있는

계기가 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ㅎㅎ








보통은 돌한복대여를 준비하실때

2가지의 컨셉으로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사진을 찍거나 인사를 드리기 위해서

입는 경우가 있고, 또 하나는 본 돌잔치가

시작되었을때 전통돌복을 선택하시는

스타일이 있으시답니다 ㅎㅎ


선택은 부모님들이 함께 아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해

결정하시면되기때문에 아마 큰 어려움 없이

한복을 선택해보실 수 있이실거에요~


아이의 컨디션을 확인하신 후에

한복집에 직접 방문하셔서 결정하신다면

후회없는 완벽한 스타일이 탄생될 수 있겠죠?








저는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이런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에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남아돌한복대여를 입혀주어서

주인공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컨셉을 잡아보는 것인데요~


부모님들과 커플 느낌을 주는

한복을 입지 않았다고해서

전혀 이질감이 들거나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지 않기때문에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아직 한복에 대해서 잘 모르셨던

분들이라고해도 쉽게 접하면서

이해하고 결정하실 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D










제 주변에 친구들이 아이를

낳았을때 쌍둥이의 비율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친구들은 힘들기도 하지만

그만큼 즐거울때는 2배로

경험을 할 수 있어 좋다고 하는데요.


오늘 보여드리는 한복의 컨셉은

거의 다 전통스타일이지만 이 외에도

퓨전 스타일의 드레스 형식의 어여쁜

여아돌한복대여도 가능하기때문에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답니다>-<


내 아이가 아니어도 입은 모습이

예쁜데 실제로 내 아이가 입는다면

얼마나 더 귀엽고 예쁠까요?^-^







아이들만의 개성을 살려서

어리지만 시간이 흘러서도

내가 이렇게 좋은 의상을 입었다!

라는 생각이 흐릿하게라도

남겨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잘 기억은 안나는데

돌사진을 찍을때 엄청 울었던

기억이 살짝은 나더라구용 ㅋㅋ


예쁜 여아돌한복대여나

멋진 남아돌한복대여를

입혀주어서 멋진 사진을

찍는다면 영원히 기억할 수 있는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