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돌잔치한복

아기한복 입힌 보람이 있도록.

베틀한복 2017. 3. 29. 17:35






아이에게 아기한복을 입혔는데

입힌 보람도 없이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부모로써

굉장히 실망감이 들 것 같아요 ㅠㅠ


인터넷으로는 열심히 알아봤는데

실제로 받았을때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라서 깜짝 놀라실 수도 있으실테구요.


그래서 저는 옷이나 구두, 가방 등을

살때 항상 직접 확인해보고 구매한답니다.


그렇다면 아기한복도 마찬가지로

준비하신다면 실패하실 일은 없겠죠?


우리 아이에게 입혀줄 한복으로 어떤

디자인이 좋을지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한복들을 대략적으로 파악해봐요








제가 여자아이를 낳게 된다면

꼭 한번쯤은 입어보게 하고 싶은

아기한복이랍니당 >-<


다른 말을 하지 않아도 제가 왜

입혀주고 싶은지 아시겠죠??


실제로 아가가입은 모습을 보면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어디서

인형이 걸어오는 듯한 착각이.. ㅋㅋ


그만큼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기때문에

아이의 한복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정도로 만족하실거에요:D









물물교환을 할때나 어떤 물건을

구입할때 자신이 없으면 실물을

보고 결정할 수 없도록 하죠??


그만큼 자신이 있기때문에

저는 여러분들이 사진으로

믿음이 부족하시다면 매장에서

결정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아기한복에 맞춰서

부모님들도 함께 커플로 입으실 수

있는 패밀리룩이 있기때문에

가족이 함께 하는 잔칫날에서

스타가 되는건 문제도 없겠죠ㅋㅋ


한복으로 이렇게까지 즐거울 수

있는지 모르셨다가 정말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때문에

더 뜻깊은 돌잔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D









비슷한 아기한복이라고 생각되셔도

자세히 보시면 다른 점이 많답니다 ^^


지금은 비교해드릴 수 없겠지만

하나씩 따져가면서 보신다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가능한데요.


보통 컬러가 비슷하면 다 똑같은

한복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으신데

디테일한 자수 등등을 확인해보시면

더 멋지게 고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아이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폼나고 멋있는

돌잔치를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이제 점점 한복 입기 좋은 날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


그래서 저도 4월쯤에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볼까 생각중인데요~


마찬가지로 아이의 돌잔치를 하기 전이나

끝나고 나서 시간을 내어 예쁜 돌스냅사진을

찍어주시는 것도 좋답니다 ㅎㅎ


이렇게 곱게 아기한복을 입을 수 있는

날이 몇번 없을 수 있기때문에 꼭!!

추억에 남겨보시는것도 중요한데요:D


아이도 신나고, 부모님들도 함께

신날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옛날에 아기한복이라고 한다면

그냥 짙은 색감으로 색동저고리

형식의 한복을 많이 보셨을거에요:D


하지만 지금은! 어른들이 입는

한복처럼 멋있는 비주얼을

보여주기때문에 깜짝 놀라실수도


아이를 보고 멋있다~라던지

예쁘다~ 라던지 이런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 있게 하는 매력덩어리

한복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아이와 소중한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