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어떤 신랑신부한복대여 컨셉을 소화할지?!

베틀한복 2016. 8. 17. 14:19




다양한 한복 중에서 과연

어떤 신랑신부한복대여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실지 궁금하네요:D


저는 제가 입는건 아니지만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주시는

예랑, 예신님들때문에

두근두근 뛴답니다


이처럼 주변 사람들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한복으로는

무엇이 있을지 함께 보시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느낌!!


옛날에는 올 화이트로 하면

별로 임팩트가 없다고 선호하지

않으셨었는데 역시.. 지금은

다들 먼저 찾아주신답니다><


그만큼 다른곳에는 없었던 무언가를

이루어내고, 앞서나가는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원하신다면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죠!


한복에 유니크함이 있다는건

아마 조금 알아보셨던 분들이라면

쉽게 파악하실 수 있으셨을 것 같네요:D


어떤가요? 정말 특별함이 느껴지시나요?




무조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딱 봐도 예쁜 색감의 배합만을

사용하지 않아요~ ^^


사람마다 어울리는 색감이나

디자인이 확연히 다르기때문에

같은것을 보여드린다면 그만큼

점점 신뢰는 떨어져갈거랍니다:D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실지 심도있게

생각하고, 입어보면서 결정할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대여이기때문에

실패하는일 없고, 내 마음에 쏙~드는

한복을 결정할 수 있는게 아니겠어요?!




인터넷에서 옷을 고를때도

과연 나에게 이 옷이 잘 어울릴지

수만번 고민하시지 않나요?ㅎㅎ


그냥 일상복을 결정하는데도

그만큼의 고민을 하는데

신랑신부한복은 오죽하겠어요 ㅠㅠ


오래도록 사진과 추억에 남을 의상이기에

저는 많은 고민을 해야하는게 맞다고

당연하게 생각을 한답니다 ^^


충분히 입어보면서 비교할 수 있는게

신랑신부한복대여의 큰 장점이기에

이 부분을 살아서 나에게 최고로 잘

어울리는 한복을 선택해보셨으면해요



아구구~예쁘죠?!ㅎㅎ


보통 나의 개성을 표현하고,

내가 좋아하는 한복을 결정할때

신랑신부한복 맞춤을 고르신답니다.


하지만 이색적인 도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반대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찾아주시죠!


오랫동안 내가 입고 싶은 한복을

입는것과 하루를 즐겁게 보내기위해

가장 아름다운 나를 만들어주는

블링블링한 한복은 다릅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한복을 나의 개성을

표현해보고 싶으신가요?^0^



분홍빛으로 서로의 컬러를

매치한 신랑신부한복대여.


옛날이나 지금이나 결혼식때

입으실 한복으로 분홍색이

들어간 스타일이 유행입니다><


그만큼 풋풋한 두분의 모습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신랑신부한복이라고 할 수 있죠?!


오랫동안 꿈꿔왔던 나의 결혼식이

이루어지는날에 저는 세상 누구보다도

멋지고 아름다우신 두 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