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대여전문점이 좋았던 진짜이유!

베틀한복 2016. 8. 11. 13:50




제가 한복대여전문점을 좋아하는

진짜 이유를 알려드릴까요?^^


왠지 내가 주인공이 된 것 같고,

나를 위한 한복들이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것을 보면

대접받는다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좋은 공간에서 좋은 한복을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어떤 디자인들이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D




선남 선녀라는 말이

이럴때 나오는 말이 아닐까요?^^


가까운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고

웨딩촬영을 하셨는데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너무 멋지게 연출되었습니다~


저도 경복궁을 굉장히 자주가는 편인데

이렇게 사진으로 볼때마다 내가 갔었던

그 곳이 맞는지 의구심도 들더라구용


한복대여전문점에서는 내가 어떤 곳에서

촬영을 하고, 어떤 분위기를 원하는지

알려주면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단번에 추천해주신답니다>0<


그래서 너무너무 좋다는~~ ♥




제가 체형이 조금(?) 통통한 편이라서

왠지 한복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아예 한복대여전문점을 방문할

생각조차 하고 있지 않았답니당 ㅎㅎ


그런데 이게 왠일...


저는 저한테 어울리는 한복이 절.대.

없을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내가 나를 봐도 너무 괜찮아서

깜짝 놀랐다는거 아니겠어요?ㅎㅎ


내가 어떤 부분이 콤플렉스가 있고,

가리고 싶은지 말씀드리면 잘 수긍해주시고,

예쁜 한복을 추천해주시기때문에

혼자 끙끙 앓을 필요가 없답니다~ ^^




한국인의 전통옷이기때문에

아무도 입지 못한다면 그건

우리의 옷이 될 수 없겠죠?!ㅎㅎ


맞춤은 부담스러운데 어떤 체형까지

커버가 가능할지 궁금하셨나요~^^


워낙 빅사이즈한복대여로도

유명한 한복대여전문점이기때문에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할머님도 체형이 있으신편인데

너무 예쁘게 잘 입으셨답니다:D


나중에는 좋은 원단으로 한벌

장만해드려야겠다고 생각했네요 ㅎㅎ



특히 신랑신부님은 한복을 할지

말아야할지 머뭇머뭇하시지 않나요?


결혼식장에서 무료로 대여해준다고

하는데 그만큼 구색이 갖춰있는

의상도 아니기때문에 엄청난 고민에

빠져 망설이고 계실거랍니다~^-^


한복대여전문점에 그냥 견학한다는 식으로

방문만해도 생각이 확고해지실 수 있는데요.


그냥 모든 사람들에게 열러있고,

막 입을 수 있는 제한없는 곳이라면

그만큼 한복 관리가 되어있지

않을 수 있기때문에 결혼식날 만큼은

여러분들이 제대로된 한복을

꼭! 꼭!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



항상 한발 먼저 앞서나가는

한복대여전문점이기때문에 남들보다

앞서는 센스있는 패션을 선두해

입어보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옛날에는 한복드레스가 뭐냐며

손가락질 받았었는데 꿋꿋이 지키며

더 아름답게 발전되어왔기때문에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찾아주시는데요~^^


내가 한복하나는 잘 골랐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을만큼 퀄리티 높고,

고급스러운 한복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