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웨딩한복 맞춤도 널 사랑한단 말이야.

베틀한복 2016. 8. 12. 15:50




요즘 웨딩한복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절로 한복과 사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같은?!


모든 웨딩한복은 맞춤도 가능하고,

대여도 가능하기때문에 오늘은

마음 편하게 보시는게 중요해용 ㅎㅎ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을

위해 알려드리는 한복이랍니다




사랑이 뭔데~뭔데~

가슴이 뛰네~뛰네~


이렇게 달콤한 웨딩한복으로

하늘을 나는 듯한 꿈과 같은

동화속 주인공이 되셨으면해요:D


결혼을 약속하는 하루일 수 있지만

저는 더 큰 의미가 있고, 내 인생을

달라지게 하는 가장 큰 변화구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0^


그런 자리에서 남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두분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웨딩한복맞춤이 되었으면 해용 ㅎㅎ





달달해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것 같지 않나요?


어렸을때부터 저는 한복에 대한

로망이 굉장히 강했었는데

하지만 이정도로 웨딩한복이

아름다울지 상상도 못했답니다:D


여러분들은 한복맞춤을 알아보기 전에

이렇게 아름다울줄 아셨었나요?ㅎㅎ


아마 그렇게 큰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 아니라면 잘 모르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제는 누구보다 잘 아는

최고로 아름다운 웨딩한복대여를

보고 계시는거랍니다 ^-^



한복이 이렇게나 특출납니다:D


꼭 제가 소개해드리는 웨딩한복이

아니더라도 정말 예쁜 한복을

보게될때면 뿌듯하고 좋아요^^


하지만.. 아직 제 눈을 충족하는

한복은 보지 못했었지만..ㅎㅎ


특히 웨딩한복맞춤은 화사하면서

나랑 잘 어울릴 수 있는 한복으로

굿! 초이스를 해야하기때문에

더더욱 신경을 쓰셔야한답니다>.<


나를 위해 만들어진 옷이기때문에

더 그런게 아니겠어요??




풋풋한 느낌을 담아서

웨딩한복을 해도 굿굿굿~^^


그냥 딱 신혼부부님의 모습을

잘 살려주었기때문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오늘 추천해드리는 한복맞춤은

너무 어둡고, 분위기있게 가는것보다는

밝게 갔을때를 보여드렸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다라는 생각을

갖고 계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결혼식이나 웨딩촬영이

영화 속 주인공처럼 멋지게

나왔으면 하는 소망이 있지 않나요?


저는 다른건 몰라도 결혼에 관한

부분은 정말 멋지게 이루고 싶답니다:D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그런 생각을 갖고 계실 것 같은데

그 소원을 이뤄드릴 수 있는

웨딩한복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 단연 저는

더 멋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느낌을

갖게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