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천의 얼굴로 만들어주는 신부한복.

베틀한복 2016. 8. 18. 14:35




천의 얼굴을 보여줄 수 있는

의상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제가 입는 신부한복마다

어쩜 이렇게 다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했습니다


제가 느꼈던 그런 기분을

한복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이

고스란히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D



사랑스러워 보이는 신부님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신부한복은 특출나게 얼굴이 예뻐서?

몸매가 좋아서 잘 어울리고,

아름다운게 절대 아니에요~ ㅎㅎ


내 자신이 한복에 맞추는게 아니라

한복이 나에게 맞추는것이기 때문에

절대 어려워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그냥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한복이에요:D




아마 전통혼례복은 많인 생소하고,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실 것 같네요:D


제 주변에서는 기품 넘치는 신부한복으로

본식에 올랐는데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용!


무조건 약간의 노출과 타이트한 웨딩드레스가

아니더라도 결혼식장의 고풍스러움을

충분히 살릴 수 있도 압도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강렬하게 받았답니다 ㅎㅎ


그만큼 너무나 멋진 한복이었다는거겠죠~!




우리만의 커플룩을 찾을 수 있는

한복이면서도 고운 원단으로 만들어진

최고의 신부한복으로 더욱

특별하게 비추어줄 수 있는

날이 되실 수 있을거랍니다:D


많은 한복집들을 비교하고 오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뭐가 다르고,

어느부분이 더 좋은지 판단이

잘 스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과장되게 칭찬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로 뛰어난 부분을 말씀드리기 때문에

믿음을 가지고 꾸준히 다른 행사날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습니다^^




신부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

화려함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다른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한복만이 느끼게 해주는 고유의

아름다움이 전해진답니다 ㅎㅎ^^


그냥 대충 입는 날에 때우고

지나갈 수 있는 한복이라지만

나중에는 왜 내가 제대로 입지

않았는지 후회가 남는

의상이 될수도 있을거랍니다~


예뻐지고 싶은 욕심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인데 그 기회와 욕심을

버리시는게 과연 좋을까요? ㅠㅠ



다른 옷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정갈함과

품위있는 모습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지금은 면접을 보러갈때 정장을

입곤 하잖아요 ㅎㅎ 한편으로 생각한건

한복을 입고 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습니당~ ㅋㅋ


이처럼 신부한복만이 아니라도

아름다울 수 있는 조건들이 있기에

나의 천의 얼굴은 어떤 페이스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모든 한복들이 모여있다고 자부할 수 있는

곳에서 골라보심이 어떠시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