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맞춤은 곧 패션이된다.

베틀한복 2016. 8. 22. 13:41




한복맞춤도 이제 패션이 되옵니다!


옛날에는 우리의 전통의상이라는

인식때문에 그냥 중요한 날에 입는

옷이라는 생각만 갖고 계셨나요?^^


이제는 패션으로써 어떻게 하면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핏이

나올 수 있을지 다양한 방면에서

알아보고, 남들보다 더 멋지고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지를

보면서 결정해볼 수 있답니다>0<




단아한 매력이 up!

세련된 매력이 up!


다방면으로 보여주는 한복맞춤이라서

그런지 개개인의 개성도 정말 잘 표현되고,

내가 원하시는 스타일을 하나하나

반영해서 입어볼 수 있다는 것이죠:D


깔끔한 스타일은 우리가 앞으로도

한복을 자주 입을때 예쁘게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거랍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자주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완전 강추드려용!!




요즘 강렬한 느낌이 왜 이리 좋을까요~?


심플한 디자인이나 컬러를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요즘은 뚜렷하고,

본연의 색이 확실하게 들어나는

그런 한복이 좋더라구용 ㅎㅎ^^


뭔가 그때그때 저도 한복맞춤의

취향이 변하기는 하지만 여러분들이

지금 한복을 결정해야된다면

어떤 스타일로 하고 싶으세요~!


참 행복한 고민이지 않나요...ㅎ ㅎ

음... 아마 내가 좋아하는 색과

어울리는 색이 다르기때문에

결정하는데 힘들수도 있을 거에요~




어느쪽이 더 예뻐보이세요?!


저는 다 좋아용><
솔직히 기회만 된다면

매일 다른 한복을 입고 다니고

싶지만 그렇지 않기때문에

매번 고를때마다 신중해지는 것 같아요:D


한복맞춤은 일반적으로 대여할때보다

더 신중하게 선택해야하는 부분이기때문에

전문가 선생님들과 심도있는 대화를

통해서 결정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나한테도 이런 매력이 있었나 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을겁니다^^




함께 입는 한복이기때문에

서로에게 맞춰서 한복맞춤을

결정해도 예쁘겠죠?!ㅎㅎ


아마 한복을 한번쯤은 멋지게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어렸을때 무의식중에 자리잡아

있었다고 생각을 해요~ ^^


그만큼 가까우면서도 먼게

한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D


이런 소소한 기회를 통해서

한복과 친숙해지고,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남들이 봤을때 예쁜거 말고,

저는 신랑신부님이 가장

마음에 드는 한복맞춤을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남들의 눈을 신경쓰게되면

정작 내가 입고 싶었던 스타일을

멀리하게되고, 두번째로 미뤄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어울리는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내가 꼭! 이렇게 입고 싶었다고

하는 부분이 있다면 시도해보셨으면해요~


그럼 어느새 나만을 위한

어울리는 한복이 짜라란!

등장할 것 이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