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한복대여점을 잘 골라야하는이유!

베틀한복 2016. 8. 26. 14:11



한복대여점을 정말 잘 골라야하는

이유가 있다는건 다들 아시죠?!


진짜 좋은 원단을 사용해서 나에게

한복을 제공하는 것인지!

나에게 딱 맞는 한복을 주기위해서

이게 최선의 방법인지 이런저런

방향들을 다 생각하게 되실겁니다:D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곳에서 입을 수 있는

오늘은 신랑신부한복 스타일을 볼까용??




너무 아름다워서 깜짝 놀라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그저그런 한복들이겠지

하면서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막상 한복대여점에서 한복을 고르면

넋을 놓고 보게될정도로 아름답답니다


요즘은 어떤 스타일들이 유행인지

한복의 트랜드를 확인할 수 있기에

완전 몇십년전 디자인을 요즘 디자인이라며

속으실 일이 없다는거겠죠??ㅎㅎ


아마 몇군데만 비교해봐도 어느곳이

제대로 한복을 취급하고 있는지

쉽게 확인이 가능하실거에요 ㅎㅎ




다양한 매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처음 보여드렸던 한복과는 다르게

가장 한국적인 컬러를 이용하였답니다:D


저는 이런 컬러가 좋더라구요~ㅎㅎ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때문에

모든 분들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한복대여전문점에서 결정할 수 있다면

아마 한복 하나는 기가막히게

선택하시게 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마음편안하게 과거에서부터

내가 입고 싶었던 한복을 찾아서

고른다고 생각하신다면 훨씬 쉽게

어색하지 않게 고르실 수 있을겁니다.




너무 아름다운 스타일의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책자로만 확인이

가능하다고하면 힘들고 답답하겠죠??


모든 매장에 테블릿pc가 있기때문에

한복도 스마트하게 고를 수 있답니다><


정말 수십만장의 한복사진들이 있고,

같은 저고리와 치마인데도 어떻게 매치해

놓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기때문에

실제로 한복대여점에서 확인해보시면

이런 느낌이구나~라면서 느끼게 되실거에요!!




한복이 신기한것은 전혀 어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던 컬러들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것인데요>0<


실제로 결혼한복을 준비하기 위해서

한복대여점을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기대를 하고 오지 않았다가

이때까지 준비했던 것들 중에서

가장 즐겁고 신기하게 선택할 수

있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우리옷이기도하고,

신랑님을 위한 신부님을 위한

모든 한복들이 잘 갖춰져있기때문이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절,교회,예식장 등등 모든 곳에서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입어주시기도 하신답니다 ^^


그만큼 어떤 장소에서 입으시던지

맞춰서 가장 아름답게 꾸며볼 수 있는

스타일들이 한복대여점에 멋지게

준비되어있다는 말이 되겠죠??


나는 한복이 안어울린다고 하셨던 분들도

다시 한번 생각하실 수 있도록 하기에

겁이 나시는 분들도 언제든지 제대로

나에게 꼭! 맞는 한복을 찾아보셨으면해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