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기분 좋은 노래가 나오는 웨딩한복.

베틀한복 2016. 8. 29. 13:45




너무 좋으면 저절로 흥겨운

노래가 흘러나오기 마련이죠?!


그런 흥겨움을 줄 수 있는

웨딩한복이 있다면 결혼을

준비하면서 얼마나 즐거울까요?


더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남들보다 더 행복한 그 날을

기억하기 위해서 아름다운 한복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D




선남선녀가 있다면 저는

이런 웨딩한복을 입고 있을거라는

생각이 조심스럽게 들더라구요:D


그만큼 누구보다도 사랑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기때문에

똑같은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분들이라도 더 빛나는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ㅎㅎ


중요한 날을 함께 꾸미는 날이니

어떤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고, 단아한 모습이 담아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보통 한복을 찾아주실때 전통과

퓨전을 함께 선택해주시더라구요:D


그만큼 두 가지 매력이 있는

웨딩한복을 하나라도 놓치기 싫은

마음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어느 한가지 스타일을 결정하셔도

절대 후회없고, 미련이 남지않는

그런 멋진 스타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나에게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으신다면

좀 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




요즘은 너무 과한 무언가가

들어가있는것보다는 깔끔하면서

굉장히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세요:D


저도 처음에는 화려한 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가도 막상 내가 입을

것을 생각한다면, 은은한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웨딩한복을

선택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 ^^


혹시 머릿속으로 그려놓으신

한복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내가 평소에 입고 싶었던 한복을

웨딩한복으로 입어보는것도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한복이라고 생각했을때는

피로연?웨딩촬영? 이럴때만

입을 수 있다고만 생각을했었는데

막상 둘러보니 색다른 스타일도

많이 있기때문에 놀라신답니당 ㅎㅎ


웨딩드레스와 턱스도처럼 멋지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웨딩한복들도

예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한번쯤은 눈길이 가실 것 같은데요:D


한복이기때문에 큰 비중이 없을거라는

생각으로 그려려니하게 지나가기보다는

하나씩 따져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멋진 한복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을 준비하시는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을 담아서 웨딩촬영을

예쁘게 만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를 빛내주게 하는 웨딩한복도 중요하지만

그냥 자연스러운 모습과 행복한 웃음이

더 예쁜 사진을 만들어줄거에요:D


옛날에는 미쳐 몰랐었던 한복의

새로운 면들을 경험해보신다면

이런 의상을 입을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굉장히 행복하실거에요 ㅎㅎ


제가 그랬거든용 ~^^


한복으로 얼마나 멋진 추억을

만드실지 제가 기대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