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부천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8. 5. 15:02



오늘 신흥강자로 나타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부천한복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0<


그냥 일반 한복이 아니라 입는 순간

내 몸에 착~ 감길 수 있는

부천한복대여이기때문에 특별함은

가치로 메길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한번 찾아주신 분들은 한복의 고급스러움

때문에 두번, 세번 계속해서 찾아주실만큼

입소문이 난 곳으로 한번 가보시겠어요??







남자한복과 여자한복의 절묘한 조화가

괜히 보는 사람들이 부러워할만큼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D


아마 저도 옛날에 상상을 했었지요~

멋진 부천한복대여를 입고 자연의 거리를

거닐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용??ㅎㅎ


미래의 님이 생긴다면 저도 이렇게나

고운 빛을 내줄 수 있는 부천한복을

꼭꼭!! 입어보고 싶다고 다짐했습니다




자연과 함께 했을때 가장 멋진

본연의 아름다움이 빛춰져요~


내 마음속까지 활짝~

빛날 수 있도록 해주는 머리 띵~한

그런 부천한복대여라면 어떤 날보다

더 특별하게 다가오지 않을까요??^^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 이상의

무언가를 원하신다면 내가 원하는

만큼을 보여줄 수 있는 부천한복으로

이색적인 체험을 해보셨으면해요~


친척분들 부모님들도 함께 웃으면서

한복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거랍니다.




아이 예쁘네요~^0^


옛날에는 한복은 무조건 입고

웨딩촬영을 했었는데 요즘은

그 비중이 살짝 줄어든것 같아요~


어떤 이야기로는 웨딩촬영할때

기사님들이 불편하기때문이라는 말도

있는데 다른 사람의 말을 듣기보다는

부모님들이 어떤 촬영을 원하는지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 의미있는게

무엇인지 따져보신후에 결정하셨으면해요:D


나에게 어울리는 부천한복대여가 무엇인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전문가 선생님들이

계시기때문에 나의 한복촬영은

절대 두렵거나 무섭지 않을겁니다!!




오... 굉장히 지적여보이죠?!


왠지 지적인 이미지라고하면

그냥 정장을 입었을때라고 생각을

하는데 부천한복도 굉장하답니다~


어떤 자리에서든지 녹아들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 부천한복대여이기때문에

안예뻐할 수 없다고 해야할까요?ㅋㅋ


과연 요즘 진정한 한복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이 답이겠죠~!


저는 여러분들이 로또를 맞은것처럼

부천한복대여를 선택했을때도 똑같은

행복감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만큼 사진으로 봤을때는 그냥 한복인데

뭐가 그렇게 특출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입어보면 정말 다르다고 생각하실거에요~


저도 어렸을때는 몰랐었던 부천한복의

매력을 여러분들이 조금은 빨리

접해보실 수 있기를 바래봅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