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찜꽁하고 싶게 만들어진 퓨전한복.

베틀한복 2016. 8. 9. 14:59




정말 내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찜꽁이라는 말을 많이 쓰죠?!


저는 여러분들이 진짜 찜꽁하게

만들고 싶은 그런 퓨전한복을

곰곰히 생각하며 준비했습니다>0<


시간이 흘러도 왠만해서는 유행을

타지 않는 한복으로 유명하기때문에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지 내심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무더운 여름을 HOT하게

날려줄 수 있는 한복이라고 생각해요!


외국잡지에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색감과 디자인을 사용해서 그런지

한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데

이국적인 느낌까지 잡을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대단하다고 느낍니다:D


아무리 제가 좋아하는 한복이라지만

보면 볼수록 감탄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ㅎㅎ


옛날에는 이만큼 관심이 없었기때문에

독특한 디자인의 한복은 전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상상이상이었습니다~




화려한 레이스가 너무 아름답죠?!


퓨전한복을 고르는데 레이스가

빠지면 섭섭하다고 하듯이 그만큼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답니다>0<


특히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이

전통한복만 생각하고 왔다가

흠뻑! 빠져버리는 스타일이기도 하죠


여자이기때문에 행복한 이유를

대라고 하면 그 중 하나가 제 개인적으론

고운 한복을 입을 수 있다는거랍니당 ㅎㅎ



너무 멋있지 않나요?


잡지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장면을 연출해서 그런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ㅎㅎ


일반적인 한복집이라고하면 뭔가

정신없고, 원단만 많이 나열해서

후다닥 결정하는 그런 분위기를

생각했었는데 전혀 다르답니다~


격조있고, 깔끔한 분위기와

고품격 인테리어는 내가 퓨전한복부터

다양한 스타일을 고를때 큰 도움을

될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해요




또 다시 떠오르고 있는

신흥강자를 소개하자면

어여쁜 소녀로 변신시켜줄

비즈들의 발견이랍니당>0<


그냥 살짝 빛을 받아도 블링블링

빛이나고, 퓨전한복이라는 단어로

표현이 다 안될정도로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ㅎㅎ


솔직히 당의라고 생각하면 살짝

무겁게 느껴진다고 할 수 있는데

백색에 깔끔한 비즈장식을 다니깐

훨씬 부드럽고, 화사해보이지 않나요?



결혼식때도 한복을 입으시라고

강요는 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요즘은 신부님은 퓨전한복을 입고,

신랑님은 이런 멋진 쾌자를 입어서

예식을 올리시기도 하는데요 ㅎㅎ


만약 웨딩드레스를 생각하고 있기에

한복을 입는게 문제가 있으시다면

웨딩촬영에서라도 나의 한복핏을

마음껏 발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처음에는 별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입어보는 순간 정말 우리의 것이

아름답다는걸 느껴보시게 될겁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