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웨딩한복으로 찾을 수 있는 나!

베틀한복 2016. 7. 5. 15:21



다른 것도 아닌 웨딩한복으로

찾을 수 있는 나를 원하시나요?


진부한 옷으로 감춰왔던

나만의 폭발적인 매력을

찾아서 자랑할 타이밍입니다


이날을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셨던가요....


그만큼 매력 폭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용:D




 저는 여자이기때문에

웨딩한복이 더 궁금하고,

누구보다도 예쁘게

입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거라고 생각합니다:D


절대 잘못된 생각이나

그 욕심이 어긋난것이라는

생각을 가져서는 안되는데용!!


한복이라고하면 단아하고,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디자인이

전부일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웨딩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은 무지하게 많다는거


아는 사람일수록 더 꼼꼼하게

챙겨서 남들보다 훨씬 예쁜

한복을 입어볼 수 있겠죠?! ㅎㅎ




괜히 웨딩촬영이나 결혼식에

한복이 빠지면 섭섭하더라구요..


식을 올릴때 허전한 기분..?

가족들도 한복을 멋지게

입어주시는데 신랑신부님도

그에 대한 예의로 멋진

웨딩한복을 입는게 좋겠죠~?!


화려한게 좋아서 이브닝드레스를

찾으신다면 그와 어울릴 수 있는

한복드레스도 있기때문에

걱정은 저 멀리 날려버리세요~


여자이기때문에 입을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을 만나볼 차례입니다:D




제가 계속 웨딩한복을 여성분들의

특권이라고 말해서 섭섭하셨죠?!ㅎㅎ


물론 신랑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복이 당연히 준비되어있다는거!!


깔끔한 느낌으로 고귀하고, 소중한

결혼식의 분위기를 완성해줍니다:D


날이지날수록 점점 제 마음에 드는

한복들로 가득채워져 있는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ㅎㅎ


빨리 저도 멋진 한복을 차려입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축복을 받으며

행복한 걸음을 그닐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너무나 예쁜 것들을 보면

나도 나중에 꼭 입어야지!해봐야지!

하는 마음이 앞서는것 같아요~ㅋㅋ


좋은것은 머리속에 담아두고

필요할때 꺼내서 활용할 수 있는것이야

말로 진정한 살림꾼이라 할 수 있죠!!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한복을

선택하고 싶으신가요~??


그냥 딱 전통스타일의 한복인가요~

아니면 드레스처럼 화려함이

섞여있는 웨딩한복인가요~?


사진으로 힘들다면 실제로 입어봐서

나와 어울리는 한복을 찾는게

답일수도 있을거랍니다:D



결혼식이 왠지 엄청 행복하고,

화사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D


신랑신부님이 입은 의상에

따라서도 식장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할 수 있기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해야합니다


남들 말을 너무 많이 들어서

진짜 잘 어울리는 웨딩한복을

놓치는것보다는 후회하더라도

내가 원하는 한복으로

후회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도 워낙 취향이 독특하기때문에

후회한적이 많았는데 남들이 골라서

안예쁜것보다는 내가 골라서

안예쁜게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ㅋㅋ


하루뿐인 날에 남들 눈보다는

나의 스타일에 신경써보는건 어떠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