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후光이 몰아치는 드레스한복.

베틀한복 2016. 6. 16. 15:26




세상이 저는 실제로

이 난다는것을 몰랐는데

드레스한복을 보고

처음 느껴보게되었습니다>0<


여자라면 욕심나게하고,

괜히 더 예쁜걸로 입고 싶을만큼

욕심이 나는 우리의 세련된

멋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진짜 눈에서 하트가

띠용~! 하고 나올겁니다!!



봄의 계절은 지났지만

마음만은 아직도 봄에

머물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벌써부터 여름의 더위가

걱정되고, 두렵습니다 ㅎㅎ


워낙 몸에 열이 많아서 ..


그런 더운날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드레스한복이 있을까

고민을 했는데 있습니다 ㅋㅋ


세상에 없는게 없더랍니다

여자라서 행복한 이유가

이런 곳에서 찾을 수 있는게 아닐까요?



다른 옷에서는 이런 포스를

느끼기 힘들다는 생각을 해요 ^^


어떤 패션쇼를 보고, 찾아봐도

다채로운 색을 이용해서

아름다움을 소화하는건

정말 찾기 힘들었답니다 ㅎㅎ


한국을 대표하는 색들을 이용해서

하나의 작품으로서 탄생되는

드레스한복은 전세계적으로 놀라움을

인정받고, 칭찬받는 한복이랍니다 :D


괜히 한국인으로써 자신감 충만해져

어깨가 으쓱 거린다고 해야할까요??


옛날에는 이만큼의 관심을

받지 못했었는데 점점 우리의

문화를 인정해주고, 좋게 봐주셔서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네용 !




활동량이 많은 웨딩촬영을

준비중이시기때문에 드레스한복은

왠지 부담스럽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전혀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0^


짧게도 길게도 입을 수 있는것이

한복이기때문에 저는 더 많은

아름다움을 느껴보셨으면 하는데용!


동화속의 한장면에 왕자님과

공주님이 함께 있는 모습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로 연출해보세요~


이런것도 가능할 수 있구나

라면서 더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당!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


무조건 드레스한복이라고하면

밝고 환한 빛으로 감싸지고

있어야된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 편견을 아름답게 깨줬달까요?


한국적인 느낌이 이렇게 강한데

어떻게 드레스의 우아함을 살렸을까..

가만히 들여다보고 있어도

괜히 신기하고 멋있다고 느낍니다>0<


괜히 우리 옷이기때문에

더 멋있게 느껴지는것일수 있겠지만

감탄은 끊이지가 않다는거~~


예쁘게 우리옷이 갑자기

입고 싶어지지 않으신가요?



여름이 다가왔는데도

눈송이가 내려앉은 것 같아요~


그래서 시원하기도하고,

눈꽃여왕같은 느낌도

드는것 같지 않나요?ㅎㅎ


항상 많은 드레스한복을 보면서

이런저런 이미지랑 매치해봅니다!


일반 한복과는 다르게

다양한 모습으로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있기때문인데용!!


빛나는 후광때문에 신비로워 보이는

아름다운 우리옷의 반전매력을 느껴보세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