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웨딩 한복대여가격이 상위 1프로다.

베틀한복 2016. 6. 15. 16:17




상위 1%라는 말은

좋은 뜻이 될수도 있고,

나쁜 뜻이 될수도 있습니다.


꾸질꾸질한 웨딩한복대여들을

생각하셨다면 이제 그만 저~~

멀리 날려두시는건 어떨까요?


훨훨 날려보내세요 ㅋㅋ


이제 한복대여가격 걱정을

할필요 없이 내 스타일 그대로

입어볼 수 있는 획기적인 한복들이

내 눈앞에 줄을 지어있답니다 >0<




색이 이렇게 예쁜거 봤어요?

저는 웨딩한복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을때는 전혀 인지하지 못하다가

이제서야 서서히 알아가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은 평생 모를 수 있어도

한번 안사람은 계속해서 궁금해하고,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외국에서 사용하는 SNS에 들어가봐도

해외분들이 영어로 많은 대화를 하며

관심을 가져주는지 몰랐습니다~~


그럴때마다 더 좋은 디자인과

웨딩 한복대여가격으로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 든다는거죠 ㅎㅎ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제대로된

웨딩한복대여는 유행을

절대 타지 않는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어떤 한복들은 사진을 둘러보게되면

되게 촌스럽고, 그시절에는 어떻게

이런 한복을 입는가 싶었었는데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답!!


같은 한복대여가격으로 상극의

차이가 나는 퀄리티를 보여주기때문에

억울함이 강할 수도 있을거에요~~


저는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들이

절대 손해보는일 없고, 남들보다

예쁘면 예뻤지 안예쁜 일은 없는

완벽한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왜 사람들이 웨딩한복대여를 찾을때

베틀한복을 찾는지 아시나요?ㅎㅎ


제 입으로 말하기 낯간지러울 수 있지만

상위 1%이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방문하시고, 어떤 눈치도 없이

자유롭게 고르고 부담이 없을 수 있는

곳이기때문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언제까지 낯설고 불편한 웨딩한복이라는

생각을 하시고 사실건가용???


요즘은 일상복보다 더 가깝고

많은 관심을 두는것이 한복이기때문에

나도 남들보다 발빠르게 만나보셔요~




왠지 일반 드레스와 웨딩한복에

대한 차이가 별로 없을거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엄청난 차이가있고,

재질적인 부분에서고 급이

다르다는 생각을 헀습니다>0<


직접 색감을 지정해서 염색을해

나온 원단은 한복의 퀄리티를

높여줄 뿐만아니라 매번 디자이너

분들께서 꾸준한 아이디어 회의를

걸쳐 만들어진 한복들이기 때문에

그 값어치는 말로 따질 수 없겠죠~!!


그런 멋진 한복을 한복대여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입어보시는게

제 자그마한 소원이랍니다 ^0^



연인생활을 즐기면서 무수히 많은

추억을 남기고 사진도 남기셨을겁니다.


하지만 한복을 입고 남긴

사진이 있으신가요??


엄청난 관심이 있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없으실 것 같네요!


그렇다면 더더욱 웨딩한복을

입어보셔야된다고 생각을 합니다:D


오히려 일반 의상을 준비할때

이것저것 은근히 챙겨야할 것들이

많은 반면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주기

때문에 한복대여가격이 아깝지 않다는거


예쁜 사진들을 볼때마다

괜히 저도 결혼하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