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낭만의 웨딩한복드레스 근황.

베틀한복 2016. 8. 5. 14:41




저는 낭만이 백번 천번은

들어가있을 것 같은

특출난 웨딩한복드레스를

초청하게 되었습니당>0<ㅎㅎ


현대적인 느낌이 강한 웨딩한복이라

유행을 타지도 않고, 드레스를 입는 듯한

기분이 들기때문에 한복의 또 다른

면모를 확인해 보실 수 있을거에요^^


지금 보여드리는 것은 극히 일부이지만

그래도 또 알겠어요? 한눈에 확 들어오는게

있을지 말이죠~~ 더 궁금하다면 제 사진첩에

있는 많은 한복들을 둘러보세용




한복의 정석을 보여주면서도

웨딩한복드레스만의 고급스러움이

함께 전해지는것 같지 않으신가요?


한복드레스의 아름다움을 더해줄

면사포와 족두리는 여성여성스러운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답니다


어떤 옷이든 그냥 주는데로 입는 것보다

내가 이렇게 더해서 소화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고 계신다면 더 멋지고

아름다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D




완전 선녀가 따로없네요~~

한복에서 느껴지는건지 신비로움때문에

그냥 계속해서 쳐다보게되고 한번쯤은

이런 분위기의 한복드레스를 꼭!! 입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기까지 하는데요~^^


신부님이기 때문에 입을 수 있는

웨딩한복드레스를 꼭 한번 멋지게

소화해보셨으면 좋겠어요:D


하늘하늘한 느낌이 여성스러움을

더 부각시켜주기때문에 이때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나만의 여성美를 가득

담아보시는건 어떠시겠어요~?ㅎㅎ




화끈한 변신입니다!!


왠진 당의로 만들어진 웨딩한복드레스라고

한다면 무게감있을 것 같다는 인식이

머리속에 팍! 박힐 것 같은데요 ㅎㅎ


전혀 그렇지 않고, 여름에도 입을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느낌과 시원해보이는

인상을 주는 한복드레스이기때문에

또 다른 세계를 맛보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한복을 입을때 언제

이런 스타일을 입어보겠어요~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을때

화끈하게 변신해 보셨으면 좋겠네용 ㅋㅋ



다른 사람들은 한복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없기에

입지를 못하는데 결혼식이나

웨딩촬영에 입을 한복을 찾으시는

여러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한번쯤은 권해드리고 싶은

웨딩한복드레스들이 많기때문에

팔을 걷어붙이고, 후회없이

도전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당~^^


과연 빨려들어가는 매력이 어떤것인지

제대로 알아볼 수 있을실거에용 ㅎㅎ



내가 입지 않을거라는 생각으로

웨딩한복드레스를 바라본다면

그냥 이런 의상이 있구나~~

하면서 지나칠 수 있겠지만

만약 내가 입는거라는 생각으로

한복드레스를 바라본다면 달라집니다:D


나를 매치하게되면서 어떤게 더 잘 어울리고,

내가 입고 싶었던 스타일들을 생각으로

꺼내보면서 경험해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그냥 한번 입는 한복에 끝내는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동안 추억할 수 있는 그 가치의

이상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