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서울한복대여로 위기탈출!!

베틀한복 2016. 8. 12. 14:28




서울한복대여를 알아보다가

위기를 겪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지역도 워낙 많다보니깐

막연하게 이곳저곳 가보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랍니다:D


하지만 모든 지역에서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서울한복이 있다고하면

여러분들은 믿으실 수 있으시겠어요~?


시장에서 파는 복잡한 한복들과는

다르게 깔끔하고 정갈한 한복을

제대로 확인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저는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부님들이

가장 예뻐보일때가 바로 한복드레스를

곱게 차려입으셨을때인 것 같아요:D


전통한복 스타일로 단아한 매력을

보일때도 그만큼의 매력이 느껴지지만

뭔가...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가

아닐까?라는 착각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그런것처럼 서울한복대여로 신부님께서

나도 몰랐던 나의 또 다른 이면의 모습을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조금은 이색적인 서울한복을

입어보는것도 좋으실거에요:D


그냥 전통스타일의 한복은 우리가

앞으로 자주 입을 일이 생길 수 있기에

가장 아름다워야하는 날에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서울한복대여를

꼭! 입어보셨으면 좋겠는데용 ㅎㅎ


실제로 피로연이나 어른들께

인사를 드리러 갈때 입을 한복을

미리 알아보러 오시는 분들이

퓨전한복의 치명적인 매력에 끌려

의도하지않게 다른 스타일의

한복을 고르시기도 한답니당



우리 부모님들 시절에는 보통

어머님께서만 한복을 차려입고,

아버님은 인사드리러 갈때

한복을 입는 경우가 있었다고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워낙 신랑님도

멋있고, 고급스럽게 입을 수 있는

서울한복대여가 나왔기때문에

함께 준비하시는 분들이 더더 많아졌죠!!


함께 서울한복을 입으신 모습을

보면 어찌나 미소가 지어지던지^----^


이래서 부모님들이 다른건 몰라도

한복은 무조건 잘하는 곳에서

선택해야된다고 말씀하시는건가봐용ㅎㅎ





저도 맨날 보는 한복이지만

어떻게 이런 멋진 핏이

나올 수 있을지 놀란답니당!!


한폭의 그림같은 분위기라고 해야할까요?


어떤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도

서울한복대여를 입으면 명장면으로

연출되기때문에 그냥 썩히기에는

아까울정도에요 ... ㅠ0ㅠ


많은 분들이 서울한복이라고하면

비쌀 것 같고, 텔레비젼에서 보여지는

한복들이 전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렇지 않다는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보시면 정말 다르거든요...



단아하니 이런 멋스러운게

서울한복이라고 믿겨지시나요?


신랑님이 입으신 정장과 함께

있어도 전혀 낯설지않고, 오히려

일반 드레스보다 잘 어울린다는

인상을 팍팍 받았습니당  ㅎㅎ


어느 멋진 잔치나 행사에도

충분히 가장 빛날 수 있는

서울한복대여라고해도 과언이 아닌?


내가 이렇게 빛날 수 있다는것을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