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일산한복대여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베틀한복 2016. 8. 25. 13:24





일산한복대여가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 그냥 넘어갈수는 없겠죠?!


화려함이 살아있고,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일산한복만의 특별함을

몸으로 직접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눈으로 담는것은 한계가 있기에

한번 입고, 딱~! feel이 오는

그런 한복을 입어봐야하지 않겠어요!?




블링블링함이 있는 일산한복대여는

제가 입었었던 한복과 비슷하답니다><


저 치마는 제가 실제로 입어봤었는데

편하고, 화려함이 남다르더라구용 ㅎㅎ


뭔가 과하게 포장되어있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은은히 한복 고유의 멋을 살려서

만들어진 일산한복이랄까요?^^


특히 속치마와 함께 입으면 풍성함이

더해져 무엇보다 세련된

보여주고 있답니당




같은 일산한복을 선택했다고하더라도

어떻게 표현을하고, 입어주었느냐에

따라서 이미지가 확! 달라져요~^^


그게 바로 한복의 무한매력이라는

뜻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D


그냥 정갈하고, 깔끔하게 입어야하는

자리에만 일산한복대여를 찾는 줄

알았는데 신부님이 웨딩드레스를

대신해서 입을 수 있을 정도로 멋진

한복이 있다고 생각하니 놀라셨죠?!ㅎㅎ


지금 보여드리는 한복들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답니다~~


실제로는 더더더더 많다는거!!




치마에 눈꽃송이가

들어간 느낌인데용?!


요즘 가장 핫한 일산한복으로

꼽히는 스타일이기때문에

안보고 가면 섭섭할 것 같아서

한복드레스와 전통한복 사이에

있는 한복을 준비하게되었네요:D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일산한복대여는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고, 무슨 디자인들이 있었는지

많이 궁금하셨죠?~! ㅎㅎ


하나의 작품이라고해도 어색하지

않을정도로 멋진 한복인 것 같습니당><




한복 자체만 입는것도 좋을 수 있지만

소소한 소품들을 챙겨서 함께 스타일링

해보는것도 나만을 위한 패션으로

완성될 수 있는 길이될거에요:D


어떤 분들은 스냅백, 선글라스, 안경 등등

패션 아이템들을 가지고 일산한복대여와

함께 웨딩촬영을 하신답니당>0<


왠지 안어울릴 것 같던 소품들도

굉장히 잘 어울리기때문에 안하는것보다는

한번쯤 시도해보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어울릴 수 있는!

일산한복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한복만 딱!봤을때는 과연 이런

일산한복이 나랑 어울릴 수 있을까?

하면서 반신반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입어보신다면 눈으로만

확인했을때와는 확연히 다를겁니다~


그래서 알아보고 오신 한복을

입혀드리면 생각했던 모습이

나오지 않아서 다른 일산한복대여를

고르시곤 하거든요


다시 한번 느낀거지만 사람마다

어울리는 스타일이 각양각색이라는걸

또 느끼게 되었습니당>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