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한복 드레스

첫사랑처럼 설레이는 수원한복대여.

베틀한복 2016. 7. 27. 13:30




저는 여러분들에게 첫사랑처럼

설레이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풋풋하고 수원한복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가장 놀라워하실 것이라고 예상한게

한복드레스이기때문에 다른 분위기의

수원한복대여가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를 둘러보셔도 좋겠죠?


보는순간 흑!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한복의 세계를 경험해봐요!




꼭 영화를 보는 듯한 멋진

장면이 담긴 수원한복입니다>0<


아마 일반드레스를 입었다면

이런 분위기가 절대 나올 수 없었다고

자신있게 생각할 수 있는데요 ㅎㅎ


수원한복대여가 참 신기한것은

같은 한복이라고해도 어떤 모습으로

변형해서 미세한 차이를 주어

입는것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제가 한복을 더 사랑하게

되었던 이유가 될수도 있겠죠?!ㅎㅎ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름답다라고

생각했던 기준을 벗어나서 더 사랑스럽고

멋진 신랑신부님으로 만들어줍니다 ^^


옛날에는 그저 짙고, 사람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핏이라기 보다는

수원한복 자채를 두었을때 예쁜

디자인이 주로였을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지금도 그런 한복을

제작하는 곳들이 몇군데 있죠?


요즘은 어떻게 제대로 수원한복대여를

입는지 알아보고 가야한답니다 ㅎㅎ


알아가는건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내가

수원한복을 입어보지 않는다면

맞춤을 준비하던 대여를 준비하던

대충이라도 감을 잡기 힘들답니다 ㅠㅠ


일단은 입을 수 있는 구조로

깔끔하고, 한복이 잘 보관되어있는

곳을 방문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어떤 곳을 갔었는데 그곳은

한복을 보여주지도 입어보지도 않고,

그냥 결혼식 맞춤을 하면 아무

수원한복대여를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곳이 아직까지 잘 있을지 궁금하네요




제가 수원한복대여를 보여드리는데

하필 드레스를 선택한 이유는

일반 전통스타일의 한복만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였습니다^^


수원한복으로는 더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한복들이 많다는것을

염두해두시고,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알고 방문하는것과 모르고 방문하는것은

전에도 말했다시피 엄청난 차이가 있기에

조금 더 한복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용??



옛날에 읽었던 동화 속에서

봤을법한 모습이지 않나요?^0^


요즘은 웨딩촬영을 할때도 어떤

컨셉을 명확하게 잡고 하시기때문에

수원한복대여도 그 분위기에

맞춰서 준비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이 될 수 있는

첫걸음을 수원한복과 함께

놀라운 변신을 시도해보세요 ㅎㅎ


변해가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볼때마다

괜히 저도 기분이 좋고,

하늘을 날아갈 것 같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