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결혼식하객한복에 다른 색체를 더하다.

베틀한복 2016. 7. 1. 13:10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관심이

많아지는게 한복인 것 같아요:D


입을 일도 많아지고,

준비해야하는 일도

많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곧 결혼식하객한복을

준비해야하기때문에

여러분들과 함께 고민을

해볼까 하고 있습니당~!!


어떤 한복이 예쁜지 함께

보면서 추천해주실래용?




사람에게는 누구나 본연의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답니다:D


그렇기떄문에 얼마나 그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고, 보여주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일이라는 생각을 했어용~


결혼식하객한복이라고 하면 그냥

서브역할 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겠지만 그 누구보다도

예쁘고, 아름답게 꾸며야된다는

생각을 무시해서는 안된다는거!!


저도 제 남동생이 결혼할때

누구보다도 빛나보이게 하고

싶기때문에 은은한 아름다움이

어떤 것인지를 제대로 알아보세요~^+^




더 어려보이는 외모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일상복을 입는것보다

훨씬 비교도 되지 않을만큼의

우아함을 가져볼 수 있답니다>0<


저도 워낙 캐주얼한 스타일을

많이 입고 다니기때문에

한복을 입을때는 평소에 내가 아닌

다른 나를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ㅎ


세상에서 이렇게 멋진

결혼식한객한복이 있었다는걸

입지 못한다고해도 한번쯤은

알고 지나가는것도 좋겠지요~



요즘은 결혼식하객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이

다양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D


옛날에는 무슨색이 안되고,

어떤 디자인이 안되고,

등등 제한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정갈하면서도 한국적인

자수들이 얼마나 정교하게

들어가있는지 그 정교함들이

얼마나 한복을 멋지게

만들어주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알면알수록 음식맛이 좋다고

하듯이 알면 알수록 더 예쁘게

한복을 입어볼 수 있을겁나디




여성분들이라면 어느 자리에

참석을 하든지 예쁘고,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죠?!


그 욕심을 채워줄 수 있는

결혼식하객한복을 찾는 일이란

쉽지 않을 수도 있을거랍니다:D


하지만 채워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당장이라도 욕심이나서

입고 싶다는 마음이 들지 않을까용 ㅎㅎ


남들보다 더 빛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그만큼

더 빛나는 노력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합니당 ~



만약 신랑신부님의 가족분들이라면

한복에 더 신경을 써야겠지요~??


가족의 얼굴이 될 수도 있기때문에

결혼식하객한복으로 어느정도

예의를 갖춰 입지 않는다면

어른신들 심기가 불편해지실 수

있을거랍니다~ ㅎㅎ


모든 면에서 더 빛나는

사람이 되실 수 있도록 아름다운

추억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소중하니깐

그만큼 소중한 한복을 입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