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은근 준비하기 어려운 남동생결혼식한복.

베틀한복 2016. 4. 25. 14:26




우리가 살아가면서

다양한 행사, 잔치

많이 경험해봤을거에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

가족의 행사날에는 막상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난감할때가 한두번이 아닌데용!


이번에 제 남동생의 결혼식이

다가오기도하기때문에 특별히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준비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해답을 드를 수 있는 멋진

결혼식한복들이 궁금하시죠!?




남동생이라면 Blue가 빠질 수 없죠?!


만약 여동생이라면 분홍색으로

꾸미면 좋겠지만 남동생이기때문에

푸른색을 선택해 보았어요~!!


지금 보여드리는 모든 결혼식한복들은

어울리는 색감에 따라서 수정이

가능하기때문에 저고리는 마음에

드는데 치마가 애매하다고

포기하시면 안된답니당


동생이 너무나 어리게만 보였었는데

어느새 제가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생각하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아용 ㅎㅎ


뭔가 신기하고 행복하면서도

씁쓸한 기분이 든달까요..??




양가 부모님들이 아니시라면

색의 구속은 거의 없다고

봐도 괜찮을 것 같네요:D


옛날에는 그쪽 집안에 색에

맞춰서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선택했지만 지금은 흰색이나

너무 튀는 한복이 아니라면

왠만한건 가능하답니당 !!


신부님이 가장 예뻐보여야하지만

여성분들은 항상 어떤 자리에서든

예뻐보이고 싶은게 당연지사


그 마음을 모른다면 같은

여자가 아니기때문에 은은하게

빛날 수 있는 결혼식한복을

입어야된다고 생각을 해용




화려한게 들어갔다고해서

무조건 부담스러울 것 같았나요~?


하지만 이제는 화려함도 어느정도

은은하게 들어가기때문에 어떤

결혼식한복에도 예쁘고 우아하게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다른 곳에서 봤었던 남동생결혼식한복이

다라고 생각하신다면 전 매우 슬퍼용 ㅠ0ㅠ


내 취향과 스타일을 대충 말해준다면

뚝딱! 원하는 디자인을 추천해주기때문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입을 수 있답니다:D


혹시 머리속으로 생각해두었던

한복이 따로있으신가요 ??



옛날에는 한복이 이렇게

아름답고 빛날줄은 상상도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D


그런데 고급스러운 라인이

완전 제 취향이라고 생각했어요!ㅎㅎ


저는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의 옷을 일상에서 많이

즐겨입고 좋아했었는데

그 느낌을 포인트만 잘

집어냈다고 해야할까용??^^


화려한것 귀여운것 내가

평소에 즐겨 입었던 스타일을

남동생결혼식한복으로 잔뜩

표출할 수 있기때문에

이제 나만의 한복을

찾아볼 기회를 가져보세용!





막상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소개하고 있으니 앞면만 보여드리는게

아니라 모든 부분을 섬세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지더라구용 ㅠㅠ


하지만 사진으로 표현할 수 있는

멋스러움에는 한계가 있기때문에

속상한 마음을 뒤로하고

얼마나 아름다운지 꼼꼼하게

사진으로라도 보셨으면 좋겠네요 ^^


한국에 방문한다면 외국분들도
꼭 한복을 입어보시기때문에

우리도 한번 멋지게 입어봤으면 해요


가장 예뻤을때 입는 결혼식한복이

훗날 시간이 흘러도 후회되지 않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