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한복대여점이 하객한복의 꽃을 피우네™

베틀한복 2016. 5. 31. 15:19




결혼식 주변을 화사하게 꽃피울 수

있는건 무엇이 있을까용?? ㅎㅎ


장식들? 조명들?

저는 하객여러분이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D


얼마전 결혼식을 다녀왔었는데

하객한복을 입고 계시는 분들이

식장의 분위기를 띄우더라구용!


그만큼 한분한분 모두가 중요할 수 있는

자리이기때문에 한복대여점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고, 내 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한복을 모아보았답니다




저는 그냥 입는 하객한복도 좋지만

한복에 어울리는 악세사리를 착용하였을때

더 만족스러워지더라구용~


귀걸이나 목걸이 장신구들은

여성분들에게 뗄 수 없는

동반자라고 할 수 있겠지만

한복대여점에서는 한복과 더불어

꽃미모를 봄 낼 수 있는 많은

장신구들이 중요하게 여겨진답니다:D


그냥 한복만 대충 띡-! 하고 주는게

아니라 어떻게하면 가장 예쁘고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지 하나하나 따져보는?!


그래야지 제대로된 한복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치장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ㅎㅎ




어느쪽이 더 끌리세요?


너무 오랫동안 하객한복을 바라보고

고르게되면 둘다 예뻐보여서

더 갈피를 잡기 힘들어집니다:D


그래서 저는 뭔가 헷갈릴때

한번에 선택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갈팡질팡되는 두가지 디자인을 두고

한번에 빡! 봤을때 눈에 들어오는거??


그러면 괜히 시간아깝게 헷갈릴

필요도 없이 고를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대충 보지는 마시고 ㅎㅎ


이것저것 따졌을때 둘다 입고 싶으면

한복대여점에서 그런 방법을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저의

방법을 살짝 소개해드려보았습니다 >_<




고급스러워라...


제가 아직까지 어떤 날을 위해서

한복대여점에서 제대로 준비해

본적은 없었습니다 ^ ^


그래서 그런지 저도 언제쯤 멋지게

하객한복을 입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을까 상상해보는데용!


가까이에서 항상 봐오는 한복이라서

더 입고싶고, 눈에 들어오는건 사실...


만약 시간이 엄청 흘러서 한복을

골라야하는 날이 온다면 제대로 된

곳에서 선택할 수 있는

눈은 가질 수 있는 것 같답니다



색감이 이렇게 고울 수 있나요?


한복은 조명에 따라서 반사되는

빛에 따라 한복이 다르게 보입니다:D


그렇기 때문에 이부분을 잘 숙지하셔서

나중에 하객한복을 입었을때

차질이 없으셔야하는데요~^0^


처음에는 어떻게 다를 수 있지?

할 수 있겠지만 뭐든지 빛이 있는

곳에는 지금 우리가 있는 집에서도

빛이 나오는 색감때문에 달라지기때문에

볼때마다 다르게 느껴지실거에요~^^


한복대여점에서는 그래도 어디서나

빛을 받았을때 가장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소개해드리고 있기때문에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한복이 너무 예쁘죠?!ㅋㅋ


몇년전만해도 한복이 이렇게

큰 사랑을 받지 못했던 것 같은데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서 그런 것 같았답니다:D


싸게싸게 입을 수 있는

하객한복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그만한 값은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을해요..


이건 제 친구의 경험담들과

실제로 고객님들의 말을 들어서

한복대여점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들 왜이렇게 한복을 많이

알아보는지 궁금하시다면 차이가

엄청 나기때문이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