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동생결혼식한복 잘 입어서 인기스타되었지.

베틀한복 2016. 6. 8. 16:04




저도 집에 남동생이 있는데

길가다가 괜히 동생 친구들을

우연히 만났을때 추한 모습을

하고 있으면 모르는척 지나갑니다..


여러분들은 그런 경험없으신가요?ㅋㅋ


그래서 제대로 동생 지인들에게

이렇게 예쁜 누나가 있다라는 것을

자랑하게 하고 싶은 마음에

동생결혼식한복을 준비한

계기가 될 수 있었는데용:D


결혼식한복의 절대강자!!

우리가 돌아왔다~~!!




베리베리 굿!!


저는 어렷을때부터 녹색을 좋아했는데

신부님들께서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색상이긴하지만 동생결혼식한복으로는

딱 어울리는 한복이랍니다>0<


각각 날에 맞춰서 잘 어울리는

한복들이 있는데 저는 꼭!

남동생이 결혼할때는 이런

결혼식한복을 입고 싶더라구용:D


여러분들은 머릿속으로

그려놓으셨던 한복이 있으신가요~?


저는 딱 저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죵!



여러분들은 단호박이십니까?


저는 약간의 단호박스러움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옷을

고를때는 팔랑귀로 변한다는거..


옛날에는 이정도까지 아니었는데

제가 과거에 입었던 옷들이나

스타일들을 보면 왜 이렇게

입고 다녔나 후회스러울때가

많이 있기때문에 사람들에

말을 많이 귀기울이려고 노력합니다~


여러분들은 동생결혼식한복으로

흔들리는 선택을 하신적 있으세요?


예쁘다는게 어떤것인지

결혼식한복이란 어떤 격으로

멋짐을 느낄 수 있는지

제대로 알아봐야하지 않을까용?




이런저런 한복들이 정말 많습니다>0<

디자인한복이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시는데 그 이유는

일반적으로 만들어져있는

동생결혼식한복과는 다르게

매년마다 새로운 디자인들로

탄생시키는 한복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디자인한복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용:Dㅎㅎ


어떤 곳은 이렇게 싸게 해준다는데~

하지만 그곳에 옷을 확인해보신다면

왜 싼지 이유를 금새 알 수 있다는거!!


그래서 사람들이 그러잖아요..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전화해서

믿는것보다는 몇군데 간추려서

직접 방문하는게 훨씬 이득이라공!!


예쁜 당신의 선택은?! 뾰로롱~




결혼식한복을 입으면 괜히

기분이 하늘을 날아갈 것 같아요:D


저는 결혼식때 입은 한복은 아니지만

항상 한복을 입는다는것은 설레이고,

두근거리는 일인 것 같습니다 ^0^


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살짝은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는

날에 나를 변신시킬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보시옵소서!!


저는 남동생이 결혼하는 날을

상상하면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동생결혼식한복을 추천한답니당~

저 예쁘죠~!??



나이대가 뭐가 중요하세요?

아직도 동생결혼식한복을 입는

사람들은 나이가 있는 분들만

입는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요즘은 오히려 한복을 입고

싶어서 발빨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당 ㅎㅎ


특히 뉴스들을 봐도 젊은 세대

분들도 한복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이곳 저곳을 한복과 함께 누비며

즐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0^


그렇다면 이번 차례는

결혼식한복으로 바뀔

누나, 언니 분들의 순서가 아닐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