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의정부한복대여로 소녀처럼 변신하기!

베틀한복 2015. 12. 15. 16:05




소녀처럼 변신할 수 있는 수 많은

의정부한복대여 중에서

하객패션으로 입으면 좋을

스타일들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색적이고 너무나 매력적이어서

꼭 한번은 입어보고 싶은

욕심이 절로 생기는 의정부한복의

매력으로 한번 빠져보실까요?^-^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이런

의정부한복을 입고 싶은

생각을 하셨을거라고 생각을해요~


두고두고 간직하고 가지고 싶기에

여성분들에게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_^


실제로 의정부한복대여를 쫙~

보시게되면 너무나 많고 예쁜

한복들에 시선을 어디다 둬야하고

어떤 한복부터 먼저 입어봐야하는지

알 수 없을때가 많답니다><


그만큼 예쁜 한복이라면 한번쯤

꼭 입어보고싶지 않으신가요?ㅎ




섬세하고 디테일한 문양들이

더욱 의정부한복대여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다라미질하고,

맞춤식으로 모든 분들에게 어울리게

수정하기때문에 더욱 꼭 맞고

예쁜 의정부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


의정부 어느곳을 둘러보아도

내 마음에 드는 한복을 찾을 수 없다면

베틀한복에 방문하시어 한번

예쁘게 입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붉은색

저고리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좀 강렬한 느낌을 좋아해서

제 인상을 좀 더 갈렬하고

매력적으로 바꾸어 줄 것 같은데요~


이렇게 하나하나 의정부한복대여의

손길을 거친다면 좀 더 사랑스럽고

예쁜 여인으로 바뀔 수 있을거랍니다:D


또한 내가 찾지 못했던 나의 이미지를

의정부한복이 찾아주기때문에

더더욱 의미가 있을거에용~~




하객스타일로 약간 화려한

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그냥 여성분들이 어떤 날에

입으실지는 모르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은 의정부한복대여랍니다:D


사랑스러운 분홍빛이 돌아서인지

로맨틱하고 러블리하다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는데요~


두고두고 입고싶고, 보고싶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의정부한복의 멋스러움을

좀 더 많은 분들이 느껴보시길 바랍니다^0^



아까 앞서보여드렸던 붉은색

저고리와 같은 디자인이에요!!


하지만 전혀 다르게 보이지 않나요?


이처럼 색감이 사람의 인상이나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의정부한복을 고를때

신중을 기해야한다고 하고싶네요~!


의정부한복대여만의 따뜻한 느낌과

정감가는 상담으로 만족스럽고

편안한 한복을 선택하길 바랍니다:D




하객으로 입으실 의정부한복이라면

개인적으로 너무 튀지 않으면서

한복 본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느껴보시기를 바라는데요~


가끔 욕심이 과해서 신부님보다

화려한 의정부한복대여를 선택하시면

아마... 조금... 거시기 하실거에요 ㅎㅎ


그런 일이 있지 않도록 예쁘고

멋진 한복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당!!


벌써부터 어떤 한복을 입고 멋진

결혼식에 참석하실지 기대가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