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한복대여비용이 차이나는 이유는?

베틀한복 2016. 7. 29. 13:51



아마 많은 분들이 한복대여비용이

차이나는 이유를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그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솔직히 한복이라는 것은 알다가도

모르겠을 정도로 복잡 미묘하답니다>0<


하지만 알수록 더 예쁜 한복을

내가 입어볼 수 있지 않겠어요~?ㅎㅎ




보통은 하객한복을 결정할때

블랙 저고리를 입으면 안된다고

생각을 갖고 계시나요~?ㅎㅎ


하지만 가능하다는거!!!


특히 많은 분들이 한복대여비용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곤 하신답니다>0<


아무래도 딱 봤을때 지적인 매력과

섹시한 매력이 함께 느껴지기때문에

여성으로써는 한번쯤 입어보고싶은

BEST 의상이 아닐까 생각해요



한복대여비용은 정말 다양한 폭으로있어요!


그렇기때문에 가장 최근에 나온

한복이라면 당연히 비용적인 면에서

다를수가 있을 것이고, 어떤 자수와

디자인이 들어가있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게 되어있답니다 ^^


하지만 어떤곳은 쭈글쭈글하고,

누가봐도 관리가 제대로 되어있지않고

엉망진창인 상태로 추천하더라구요..


만약 아예 한복에 대해서 몰랐다면

그냥 원래 맞춤이 아니면 다 그런가보다

라면서 생각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어떠세요??

결혼식날은 보통 여성분들이

한복을 많이 입으시는데 남편분과

함께 한복을 입어도 멋있지 않나요?^^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도

있기때문에 잔칫날을 더 아름답게

빛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한복대여비용은 함께 입으면 입을수록

더 저렴해지기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준비하거나 가족이 함께 준비해보는것도

엄청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겠어요~!!




같은 디자인이지만 색감이 달라용!


솔직히 한가지 디자인만 가지고

사이즈를 유지하기도 힘든데

색감도 다르고 사이즈도 다양합니다:D


그렇기때문에 빅사이즈나 너무 마르신

분들도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거~


한복의 한계를 넘어섰기때문에

한복대여비용이 아깝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굳이 찾아와서 한복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일지 느껴보십쇼!



발랄, 상큼~!

모든 팔방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한복태가 느껴지시나요~


저는 가까이에서 한복들을 보는데

이떻게 이런 라인을 살려서

만들 생각을 했는지 놀랍습니다 ^^


세상 어떤 의상보다도 기품있고,

품격높다고 해야할까요?ㅎㅎ


한복대여비용은 별 차이가 없지만

제대로된 한복을 취급하느냐

아니냐에 차이는 확실히 있습니다!


그부분은 잘 체크하셔서 결정하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