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분위기 갑! 여자한복이 최고!

베틀한복 2016. 8. 31. 13:40




갑 of 갑 이라는 말이

무슨 뜻인줄 아시나요?ㅎㅎ


바로 최고 중에 최고라는

뜻을 갖고 있더라구용~


그만큼 멋짐을 가득 바르고 있는

여자한복이 있는데 그냥 놓치고

흘러 지나가면 섭섭하지 않겠어요?


차근차근 나의 분위기를

잡아줄 수 있는 최고의 한복을

만나볼 차례랍니다 >0<






한복 느낌을 봤을때 너무 고급스러워

어떤 자리에서든 나만의 분위기를

살려서 입을 수 있는 여자한복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D


은은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기때문에

퀄리티는 두말하면 잔소리랍니다!!


그만큼 여성으로써 보여줄 수 있고

청순가련한 모습을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한복이기때문에 감히

멋지지 않다고 할 수가 없죠!>0<


평생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다고

생각이 들게 만드는 그런 한복입니다~




요즘은 이런 분위기있는 여자한복으로

하객패션을 선택하기도 하신답니다><


옛날에는 정장을 많이 입고 가셨다면

요즘은 한복이 대세라고 할 수 있죠?!


우아함과 한복 고유의 고급스러움이

잘 뭍어나있어서 그런지 다른 분들하고

비교해봤을때 충분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을거랍니다


가장 예쁜한복으로 어깨에 자신감이

팍팍! 들어가 남들이 부러워할만큼

멋진 한복을 입어보셨으면 좋겠네요~





은은한 빛을 받으니 더 몽환적으로

살아나는 여자한복이랍니다>0<


곱고 예쁜 원단을 이용해서

이렇게 청순하면서도 고운 한복의

미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해줬는데요:D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디자인되어있는

한복은 나를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어떻게 입고,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지만

본연의 아름다움은 어디가지를 않아요~




은은한 멋이 엄청 인상적이죠?!


지금 보여드리는 여자한복은

어떤 자리에서든 예쁘고, 단아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입을 수 있는

최고의 한복이랍니다


하나하나 다 따져봐도 아름답지

않은 곳을 찾아볼 수 없을만큼

이렇게 멋져 보일 수 있는 포스를

강하게 뽐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한번쯤은 다들 한복에 대한 사랑이나

열정이 있으셨을것이기때문에 저는

여러분들이 더 예쁘게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하나하나 특출난 핏을 보여주는

한복이기때문에 정말 한복으로써의

자부심하나는 대단하답니당


지금 당장 이처럼 고운 여자한복을

입고, 세계적인 잔치에 참석해도

단아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기때문에

베스트드레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빛날 수 있는 최고의 자리는 다른 사람이

만들어주는게 아니라 내가 직접 만들어

빛나게 해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