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하객 한복

마음 속을 하트로 채워주는 강남한복.

베틀한복 2016. 10. 14. 16:11



솔직히 하객한복이기때문에

그다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막상 강남한복을 보고 놀라보신 적이 있나요?


제가 그랬었거든요...


한복이 예쁘면 얼마나 예쁘겠어?

하는 마음을 가지고 갔었는데 정말

이렇게 고운 의상을 내가 입어도되나~

싶을 정도로 신기하기까지 했었답니다:D


그렇다면 이렇게 고운한복을 그냥

나만 입을수는 없는 노릇아니겠어요?^-^


여러분들도 다른 행사나 잔칫날에 예쁘고,

곱게 변신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잡으셨으면해요!





요즘은 한복을 대충 보기만해도 이곳은

얼마나 한복을 사랑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려

하는지 쉽게 알 수가 있답니다 ㅎㅎ


계속 발전하려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고 해야할까요 ??


딱 봐도 내가 몇년전에 봤던 똑같은 디자인을

입는것이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재탄생한

강남한복이 있는 곳이 진국이랍니다


솔직히 .. 처음 한복을 보는건데 그렇게까지

구분을 한다는것은 굉장히 어려운일이겠지만

아마 그 한복집만의 분위기가 있기때문에

센스있는 여러분들이라면 쉽게 구별하실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당^-^





지적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블랙 저고리는 여성분들을 좀 더

세련되어보이면서도 우아해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0<


일반 저고리가 아니라 레이스로

이러어졌기때문에 특별함이 배랍니다:D


섬세한 아름다움이 어떤것인지를

우리 조상들이 얼마나 한복의 미를 살려서

예쁘게 입었는지를 다시 한번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기때문에 이제는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메김했다고 할 수 있겠죠ㅎㅎ


강남한복이기때문에 가능한 스타일링으로

여자여서 행복한 이유를 한가지 더 찾아보세요!


아... 혹시라도 남성분들의 한복이 없으실까봐

걱정하시는거라면 더 다양하고, 멋지고,

남자다워보일 수 있는 모든 면들이 있는

디자인도 있기때문에 걱정은 NONO~입니다




스킨톤은 여성스러움의 더 부각해서

보여줄 수 있다는걸 다들 아시죠?!ㅎㅎ


우리가 일상복으로 입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컬리이지만 이렇게

강남한복으로 입게된다면 누구보다

우아함을 살려서 입어볼 수 있답니다>0<


저도 동생이 있어서 나중에 결혼을 한다면

전 어떤 한복을 입을지 상상을 하게되는데요~


너무 튀지는 않지만 나의 아름다움을

살려줄 수 있는 최고의 한복을 입을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저처럼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하기에 베틀에서 아름다운

변신을 꼭!! 이뤄보셨으면 좋겠네용 ㅎㅎㅎ

(괜히 제가 왜 웃음이 나는걸까요 ?^-^)





사람은 상항 끊임없이 변화되고,

바뀌어간다고 하잖아요 ^^


아마 느껴보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도 굉장히

다른 것 같다고 느껴보신적 없으신가요?


저는 가끔 그렇게 느낄때마다 가장 예쁜

지금에 많은 의상들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문득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기에

저는 가장 멋진 강남한복으로 남들과 다른

변신을 시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항상 무언가를 도전하고, 변화된다는것은

두렵기도하지만 기분 좋은 떨림이 느껴지지않나요?^-^



한편으로는 어떤 잔치날에도 정장을

챙겨입는게 대중화 되어있는데 한복으로

바뀐다면 얼마나 좋을지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다양한 매력들을 느낄 수 있고,

다채로운 색감들로 잔치의 분위기를

업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좋을텐데요:D


어떤 분들은 가족행사에 함께 한복을

입기도하기때문에 그런 날이 다가오는게

그다지 먼 일이 아니라고 생각해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변신이라고 할 수

있는 강남한복으로 나의 치명적인 매력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렸으면 좋겠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