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예쁜 아이에게 어울리는 아동한복 리스트!

베틀한복 2016. 2. 22. 15:22




아마 어떤 날이던지 어른들보다는

아이들에게 한복을 입혀주는

일들이 점점 많아지지 않나요??


저도 진짜 어렷을때 부모님들이

아동한복을 입히고, 친척네도가고

놀러도가고 정말 많이

돌아다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추억을 되뇌여보면서

내가 다시 어렷을때로 돌아간다면

어떤 한복을 입고 싶을지

생각하면서 준비하게되었네요~




특히 움직임이 활발한 아이들에게

혹여나 아동한복이 불편함을

주지 않을가 걱정을 하십니다.


하지만 넉넉한 품이 있기때문에

일반 의상보다도 여유있는

움직임을 느낄 수 있을텐데요^^


아이들의 활동량을 따라갈 수 있는

의상이기때문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때 방해가 될 것 같은

불길한 걱정은 이제 그만!!ㅎㅎ


아이들 뿐만아니라 부모님이랑

입으면 멋진 가족사진도 찍을 수

있기때문에 일석이조 아닐까요??



옛날에는 아동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 몇가지 않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큰 착각을 한거네요 ㅎㅎ


어쩜 이렇게 다양하고 예쁜

한복들이 많은지 저도 다시

어린시절로 돌아가서 이 한복,

저 한복 다양하게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답니다:D


한복 원단자체가 고급스럽기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예쁜 우리 아이가

입은 멋진 한복을 자랑할 수 있을거에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아이와 엄마가 입으니 예쁘죠?


저는 어렷을때부터 로망이 있다면

아이와 함께 커플룩을

입어보는 소원이 있었는데요^^ㅎㅎ


왠지 아동한복으로 그 소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들도 아이가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그런 생각을 하셨을것같아요~


그 로망은 실현하셨나요?ㅎㅎ


아직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다가오는 특별한 날에 아이와

멋진 한복을 입어보시길 바랍니다^0^



아이에게 아동한복을 입힐때면

일반 전통스타일을 입여야할지

아니면 퓨전스타일을 입혀야할지

 결정하는데도 수십번 고민하시죠?


저는 만약 제 아이의 한복을

고르게 된다면 전통한복을

입을 수 있도록 할 것 같네요~ㅎㅎㅎ


하지만 돌잔치라면 퓨전스타일?


아마 실제로 준비하기 전까지는

수십번도 변할 것 같지만

그래도 아이와 함께 어울리는

한복을 골라보고싶습니다^-^


한복은 시간이 오래오래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기때문에

절대 촌스럽지 않기에 멋져용




너무 보기 좋아보이지 않나요??


저도 언제쯤 이렇게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어볼까요?ㅎㅎ


하지만 아동한복으로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을 보신다면 퓨전과 전통의

사이가 어떻게 다른것인지를

좀 더 잘 느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D


생소한 한복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실제로 입어보고 결정하는것도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은데요~


사진으로 다 담아낼 수 없을만큼

멋진 한복색과 디자인이기때문에

눈으로 직접 느껴보신다면

한복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느껴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