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베틀한복이 자랑하는 시어머니한복.. 문이 열리네요..

베틀한복 2016. 2. 16. 16:14




베틀한복이 당당하게 자랑하고 있는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그대가 지금 내 마음속에

들어오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저는 일반적인 신랑신부님의

한복을 소개할때보다 어머니한복을

소개할때 더 .. 음...좋은 것 같아요!!


웨딩한복은 제가 앞으로 입어야

하는거지만 어머니한복은 당장

우리 엄마가 입어야하기때문에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머릿속에 우리 엄마에게

어떤 한복을 입혀주고 싶은지

상상하고 계시나요~??


저와 함께 그 열쇠를 풀어보죠!!




아마 대표적으로 며느리

분들이 시어머니한복을

준비하신다면 푸른색 계열의

한복을 생각하고 계실거에요!^0^


아무래도 혼주한복과 연상시켜서

그렇게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약에 결혼식에 입으실 혼주한복을

찾으시는 거라면 이렇게 푸른색의

색감이 들어간 한복이 좋답니다~


다들 아시다피시 신랑측은 푸른색!

신부측은 붉은색 이기때문이죠?ㅎㅎ


맞춤으로 어머님께 어머니한복 한벌을

제대로 해드리고 싶으시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입을 수 있도록

준비해드리는게 좋답니다^-^



워낙 요즘은 어머니한복으로 나온

예쁜 스타일들이 많기때문에

어머님들께서 직접 폭 넓은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으실거에욧!!^0^


여자분들이라면 연령대를 불문하고

의상이나 화장품 등에 대한 욕심을

절대 떨쳐버릴 수 없을 것 같은데요 ㅎㅎ


좀 더 날씬해보이고, 예뻐보이실 수 있도록

누가봐도 최고로 아름다울 수 있는

시어머니한복을 준비해드린다면

어머님 입꼬리가 내려가는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 ㅎㅎ


그리고 도란도란 함께 준비하는 재미도

있기때문에 추억도 쌓고, 사랑받는

며느리, 아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용??



화려한 문양이 들어가 있는것은

어머님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가장 기본적인게 아닐까요??ㅎㅎ


일단은 저고리던 치마던 한가지로

약간의 화사한 포인트를 준다면

엄지척! 최고의 시어머니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을거랍니다:D


1부터 10까지 어머님이 알아서

결정하시기보다는 옆에서 함께

이게 어울리시고, 저게 더 좋은것같다

라면서 의견을 보태준다면

더 돈독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어머니한복을 결정할 수 있답니당 !^0^


그럼 사랑도 받고, 예쁨 받고!

행복한 날이 될 수 있겠죠~??




어떤 색을 골라도 OK!


어떤 스타일의 어머님들 입으셔도

모든게 다~~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역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답니다:D


그래서.. 한복 고르는게 행복한가봐요..


저도 개인적으로 느낀거지만 꼭

내한복을 고리는게 아니더라도

함께 고르는것도 재미있더라구용>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만큼 보는재미도 있기때문에

나중에 시어머니한복 뿐만아니라도

내 한복을 고를때 재미를 더 잘

활용해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때는 입는재미까지 더해져서

장난아니게 행복하겠네용 ㅎㅎ ★




자유분방한 색의 표현~


어디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기에

더 사랑스럽게 더 특별하게 표현됩니다.


그동안을 몰랐던 어머니한복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보면서 과연 우리 어머님에게는

어떤 시어머니한복이 가장 제격인지

차근차근 생각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무조건 가서 너무 많은 한복들에

당혹 스러워하시지마시고 눈으로 어떤

색이나 디자인을 담아놓고 가신다면

더 예쁘게 입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가면 한복 전문가 선생님들이

함께 추천해주시니 기쁘겠죠~??


시어머니와 함께 소중하고 예쁜

추억 가득 담아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