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수원 한복대여점에서 모든 스타일을 보여줍니당☜

베틀한복 2016. 3. 3. 14:17



어느것 하나만 보여드리면

수원한복을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드릴까봐 한복대여점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장르 중

대표적인 것만 모아보았어용><


혼주,신랑신부,친구,연인

아기,돌, 등등 모든 연령대가

입을 수 있는 수원한복만의

아름다움을 확인해볼까용?


물을 올려놨다거나

요리를 하고 계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다 멈추고

저의 글에 집중해주시어용




일단 색감에서 큰 임팩트를

주어서 일까요?? 계속 머릿속에

멤돌고 생각나게 하는 수원한복!


저도 한때 많은 한복대여점을

돌아다녀보았지만 이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색,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곳은 보지 못했습니다~


말로 낚는게 아니라 진짜로

그렇기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복집 탐방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절대 빼놓지않고, 꼭 들려보셨으면해용


그럼 예상외로 너무 예쁜

수원한복들이 많아서

 나중에 시간이 흘러서도

다시 찾게 되실 수 있으실거에요~


특히 신랑신부님들은 이번에

인연을 계기로 돌잔치나 가족행사에

다시 한번 찾아주곤 하신답니당 ㅎㅎ

(갑자기 자랑이 되었네요^^;;ㅎㅎ)



신랑신부한복이 있다면

혼주한복이 빠질 수 있겠나요?


제가 대표적으로 한복대여점에서

좋아하는 수원한복이기때문에

가장 메인으로 보여드리네용 ^0^


이밖에도 엄청많고, 다양한

혼주한복이 있다는건 아시죠?


궁금하시다면 제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마음껏 어떠한 구속도

없이 편안하게 보시면 됩니닷><


저는 약간 혼주한복 스타일이

취향이라서 너무 좋더라구욧 ㅋㅋ



저는 너무 연한색도

진한색도 싫어하기때문에

그린색의 느낌이 좋습니당ㅎㅎ


탁 트인 느낌이나 자연적인

느낌이 너무 좋다고 할까용?


아마 마음속으로 가족이 결혼했는데

수원한복을 입어야할지 말아야할지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이라면

꼭 한복을 입으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한복대여점에서 나오는

예쁜 한복들은 절대 나이가

들어보인다던가 뚱뚱해

보인다거나 그렇지 않고

오히려 슬림하고 젊어보이게

해주기때문에 좋을거랍니닷 ㅋㅋ




친구와 행복한 여행을??


어떤 여행을 가고 싶으세요~?


맞춤식으로 한복을 입고,

제대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계시지만 가까운 곳에는

역시 한복대여점으로 무지하게

유명하기때문에 수원한복을

입고 주변 관광지를 놀러가십니당!


특히 수원에는 화성도 유명하고,

가볼만한 곳들이 많기때문에

더 신나게 노실 수 있을텐데요!!


수원한복이 아름다운 이유를

우리가 좀 더 파헤쳐봐용

실제로?ㅎㅎ




마지막은 행복한 가족이 예쁘게

멋지게 누구든지 부러워할 수 있는

수원한복으로 마무리 해야겠죵??


특히 한복대여점에 요즘 꾸준히

돌잔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기때문에

더~~~ 다양하게 퀄리티 높게

준비되어있답니당 ㅋㅋ


아~~ 저는 이렇게 가족이 함께

수원한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볼때면 괜히 부럽더라구용 ㅎㅎ


여러분들은 한복대여점에서

어떤 한복을 찾고 계시나요??


무조건 예쁘고 멋진

한복을 찾으시길 바래욧!>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