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어린이한복은 엄마?가족?자매? 함께 입어요~

베틀한복 2016. 2. 3. 15:06




딱 어느정도 커서 입는 어린이한복이

저는 가장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도 한복에 대해서 어느정도

인지를 할 수 있기때문에 꼭!!

어느정도 큰 뒤에는 돌잔치말고도

다시한번 한복을 입혀주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럼 부모님?자매?가족?

등등 함께 입어서 더 예쁠

한복들으 함께 보면서 우리

어린이가 입을 수 있는 한복은

어떤 어떤게 있는지 살펴봐용~


아... 여자아이한복만 있다고

속상해하시면 안된답니다




HER~HER~ 너무 예뻐요..


저는 어린이한복으로도 꼬마숙녀처럼

예쁘게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답니다><


아이들이 입을 한복이기에 어떤걸

입혀도 예쁘니깐 그냥 설렁설렁

입히려는 경우나, 별로 예쁘지

않은 한복을 포토샵 와장창해서

무지 고급스럽고 예뻐보이게 만드는

기술은 이제 한물 간것 같아요~


어느정도 많이 입어본 분들이

말하는 이야기가 통하고 통해서

들려오게되면 그곳에 한복은

안예쁘다는게 머리속에 박히기

때문에 베틀한복이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것 같은데요^^


그 사랑 감사합니다>< 알랍뽕



우왕~ 이번 첫 명절에

어떤 한복을 입어야할지

벌써 정해진 것 같네요!!


제 스타일이 이렇게 짙은

녹색 빛의 한복을 좋아하는데요~


우와.. 어린이한복으로도 이렇게

보니깐 어른한복 만큼이나 고급지죠:D


아마 엄마 아빠와 함께 입어서

더 멋져보이는걸수도 있을거랍니다.


아이만 입혀줄 한복을 찾아보시다가

이렇게 부모님과 함께 입으면 더 예쁜

모습을 확인하면 살짝쿵! 욕심이 나시죠?


베틀한복에 들려서 일단 한번

가족이 입어보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까까까까꿍!><


최근에 몇몇 연예인 분들도

요 디자인을 입어주셨어용 ~


특히 TV를 한번 타서 그런지

점점 어린이한복에 대한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어서

어깨가 살짝 으쓱~해졌는데요!


그 으쓱해진 어깨 여러분들에

예쁜 마음이라고 생각하고

더~ 변치않게 지속될 수 있도록

더더더더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저는 일기를 써요~

오늘은 어떤 일을 잘했고,

어떤 부분에서 부족했는지 말이죠.


여러분들도 아이들과 한복을

입을 만큼 중요한 날을 준비중이시라면

꼼꼼하게 체크해서 입는것도

빈틈이 없고 좋지 않을까용??




하~ 정말 저 어렷을때 생각이 나네요~


항상 명절만 되면 언니랑 서로

예쁜 어린이한복 입을라고

툴툴대며 싸우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왜 그렇게 싸웠는지

이해가 안되지만 그때는 정말

언니보다 예쁜 옷 좀 입는게

소원이었어요 ㅠㅠ


최근에 응팔을 봤었는데 제가

둘째이고 위에 언니 밑에 동생이

있어서 더 공감이 갔었답니다..


만약 둘째의 무언가를 준비중이시라면

정말 잘해주세요.. ㅠㅠ

기억 못할것 같지만 다 기억하고

은근히 상처를 받는답니다 흙..



저는 부모님과 함께 한복을

입어봤던 기억은 없는것같아요^^


그때는 이만큼 한복시장이

좋지도 않았고, 대여보다는

맞춤으로 했어야했기때문에

어른들은 한발치 물러서서

아이들만 입혀주셨었는데요~


지금은 충분히 어린이한복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입는 한복까지도

대여로 알뜰살뜰하게 입을 수 있기에

좀 더 한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신게 아닐까요??ㅎㅎ


곧 다가오는 설날!

우리 모두 약간 낯설 수 있지만

한복 입는 도전을 했으면 좋겠네요


아자자자자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