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크리스마스교회행사에 어울리는 한복으로 준비합시닷!

베틀한복 2015. 12. 7. 15:08




이제 곧 다가오는 연말행사중에

가장 기대되는 행사가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가

가장 기대되고 어떻게 보내야할지

알찬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크리스마스교회행사에

참석하는것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D


그럼 곧 다가올 교회행사들을 대비해서

어떤 한복들을 입어야하며 어울리는

한복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0^



많은 분들이 한복을 다양한 교회행사에

입어주고 계셨었는데요;D


역시 많은 분들이 이야기해주신것처럼

혼자보다는 다 같이 함께 입는게

크리스마스교회행사를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다는것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화사하게 빛나는 조명처럼 생동감있고

분위기있는 크리스마스를 꿈꾸신다면

트리나 조명들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곱고 화사한 한복을 입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요?ㅎㅎ




저는 어렷을적에 크리스마스교회행사에

참석하면 성가대옷만 입었었는데요.


요즘은 다채로운 스타일로 멋지게 입고

노래도 부르고 잔치도 여는 것 같아서

더욱 교회행사를 참석할때 볼거리들이나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답니다:D


특히 이런 기회를 빌미로 크리스마스를

통해서 어린아이들도 한복의 아름다움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고, 입으시는 분들도

색다른 의상으로 좋은 추억을

쌓아볼 수 있지 않을까용??ㅎㅎ



지금 보여드리는 것은

크리스마스교회행사는 아니지만

이렇게 한복을 입고 학예회도 한답니다:D


이런 한복을 입고 교회행사에 함께

커플룩을 맞춰 입는 것도 좋겠죠??


간혹 이번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의상을 입고 평소와는 다른 잔치를

열 수 있을지 고민을 하신다면

통일감있는 한복으로 멋지게 꾸며서

더욱 단합된 모습을 어필해

보시는건 어떨까 생각해본답니다^0^




춤을 출때도 한복의 넉넉한 폼과

하늘하늘한 치맛자락이 어떤 동작을

하여도 좀 더 풍요롭게

 아름다워보일 수 있는데요!


이번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노래, 춤 등

다양한 장기자랑을 준비하신다면

교회행사에 빠질 수 잆는 한복으로

예쁘게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당><


벌써부터 저는 제가 크리스마스교회행사에

어떤 한복을 입을 수 있을지 머릿속으로

괜히 상상이 되고 있는데요?^0^ ㅎㅎ




지금부터는 크리스마스교회행사때

입으면 너무 예쁜 디자인들을 보여드릴게요!


지금 보여드리는 한복은 이것이

다가아니기때문에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만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한복들이 있다는것만 잘 알아주세용!!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쁘죠?

모든 한복들은 아까 보셨다시피

남성분들도 함께 입을 수 있고,

우리가 알던 디자인보다도 훨씬 많고

다양한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교회행사를

준비하시면서 평소에 내가 아닌 나의

다른 모습을 찾아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마지막은 정말 크리스마스하면

빠질 수 없는 색깔이 있겠죠??


바로 붉은 색과 나무의 푸른색을

연출해볼 수 있게 해보았는데요~


붉은색 치마를 포인트로 주면

더더욱 크리스마스교회행사의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교회행사에 붉은색

치마를 입으면 안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자리가 크리스마스이니만큼

예쁜 모습을 연출하기에는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요?^0^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의상이 좋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