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수원한복대여로 가족한복 입는다고 전해라~//

베틀한복 2016. 3. 8. 15:08





모두가 인정하는 그런 수원한복대여를

가족한복으로 입는 느낌은??


옛날보다 요즘에 부쩍 가족행사가

있을때 수원한복을 입고

참석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용><


워낙 수원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하고,

예쁜 가족한복이 많다고

칭찬이 많기때문에 요즘같은

날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답니당


엄마, 아빠, 누나, 오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수원한복이 있을지

발빠르게 보러갈까욧??



너무 행복하고 좋아보이죠??


이렇게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한복을 입는다면

아기에게도 정말 좋은

경험과 추억이 될 수 있답니다^^


제가 옛날에 살짝 유아교육에

대한 것을 배웠었는데 이런

가족이 함께 하는 행동을

많이 할 수록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더라구요:D


그렇다면 수원한복대여로

부담없이 입는게 좋겠죠잉?


수원한복의 우아함을 아이가

좀 더 일찍 깨달아서 커서

한복 입는 날에 어려움없이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어렷을때 이렇게

가족한복을 입어봤던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사진을 볼때마다

괜히 부럽더라구요^^


뭔가 아버지가 계시면

어머니가 없고 어머니가

계시면 아버지가 없는??ㅎㅎ


나중에 수원한복대여로 가족이

함께 입을 날이 생긴다면

꼭!! 함께 사진을 찍길 바랍니다:D


아이에 모습을 담는것도 좋지만

가족이 함께 등장하는게

시간이 지나서 더 좋을텐니깐요~!


제가 좋아하는 수원한복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먼저 보여드려야할지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당 ㅋㅋ




만약 대표적으로 가족이

수원한복대여를 찾는다면

어떤 날이 많을 것 같나요?


바로 돌잔치가 아닐까용~?


옛날에는 아이에게만 수원한복을

입혀주고 잔치를 즐겼다면

이제 가족 모두가 많은 분들에게

인사를 들이고, 가족이 알콩달콩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어야할 것 같은데요!


가족한복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를 입어본 사람만

알 수 있을거라고 더 늦기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길 바래요오오오~




어렷을때는 왜 한복이

이쁜줄 잘 몰랐을까요?^^


이렇게 곱고 예쁜 수원한복대여들이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때는

그냥 낯설어서(?) 좀 피했던

경험이 있었던 것 같아용 ㅎㅎ


하지만 우리 어머니의 한복

무한한 사랑 ♥


가족이 수원한복을 사랑한다면

아이가 한복을 어려워할 일은

전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 첫걸음을 떼주기 위해서는

어렷을때부터 명절이나 다양한

잔칫날에 아이와 함께

가족한복을 입는게 좋지 않을까요?




귀요미 포텐터지는 아가의

깜찍한 수원한복 태는

어른들에게서는 느낄 수 없는

순수한 모습때문인지

한복을 더 고급스러워

보이게 만들어 주는데요~


아이들은 금방 자라니깐?

그냥 아무렇게나 준비??


저는 수원한복대여로 가족한복을

입을 수 있는 너무나 많은 한복들이

있기때문에 굳이 따로따로 준비해

번거롭게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은 아이와 함께

어떤 수원한복을

경험해보고 싶으신가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