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가족한복

웃음의 시작점이 될 수 있는 가족한복대여를 입어요.

베틀한복 2016. 4. 11. 17:25





가족이 함께 입는 한복은

그 어떤 옷을 함께 커플로

맞춰입었을때보다

더 큰 감동을 준답니다>0<


저는 어렷을때 부모님과

함께 무언가를 맞춰입은

적이 없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살짝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훗날 아이가 생긴다면

오순도순 함께 예쁜 가족한복대여를

입어볼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용!!


어떤 가족한복을 어떻게 입어야

우리가족 옷태가 살아날지

하나씩 체크해볼까욧??




요즘은 날이 좋아서 그런지

가족한복을 입고 근처 가까운

곳에 나들이 떠나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과 많은 곳을 돌아다니고,

추억을 쌓고있었지만 보람도 느끼고,

일상적인 일들에서 좀 더 활기차찬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는

무언가를 찾고 계시겠죠?ㅎㅎ


저는 조금이라도 여러분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웃으면서

가족한복대여를 준비했으면합니당.


가족의 컨셉에 맞춰서 입어서 좋고,

아이들도 새로운 우리옷의 멋을

느껴볼 수 있어서 좋고

어떤게 되던지 일석이조 아닐까요??




보통은 어머님들이 아이와 입을

한복을 많이 생각하시죠?ㅎㅎ


저도 어렷을때 어머님께서 한복을

너무 좋아하셔서 가족한복은 아니지만

저만 따로 많으 입혀주셨답니당:D


옛날에는 몰랐지만 요즘 추세가

남자아이와 아빠가?

여자아이와 엄마가?

함께 무언가를 맞춰입고,

사진을 찍는게 유행이더라구요~!


온가족이 가족한복대여로 멋을

내고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면서

자랑해보시는건어떨까요?


이런 가족이 있구나...

라면서 많이 부러워하실거에요




저는 가족한복대여를 입은

사진을 보고있자면 어렷을때

친척들끼리 한복을 입고

모여서 사진을 찍었던

날이 불쑥 떠올라용 ㅋㅋ


지금도 사진이 많이 있는데

그때는 한복입는게 너무 행복하고

좋아서 매일 할머니댁에 놀러갈때마다

한복을 차려입고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만큼 한복을 입는

날에 대한 인식이 잘 자리잡고 있지

않기때문에 안타까운 마음이 드는데요^^


우리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는다면

어떤 주제를 잡아 만드는게 좋을까요?ㅎㅎ




사진을 볼때면 부러움 증폭!!

질투심 증가!! ㅋㅋ


그정도로 남들의 부러움을

많이 살 수 있는 가족한복대여입니다.


옛날에는 그다지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는다는것 자체가 많이

대중화되지 않았고, 있다고해도

이만큼 예쁜 한복들이 없었을거에용~


그래서 요즘 더더 입고 싶은

생각이 드는것인가봐요 ㅠㅠ


특히 날씨가 좋으니깐 더 대박!!><


남들이 다~입는 그런 가족한복말고,

우리 가족이기때문에 가능한 어울리는

한복으로 멋진 런웨이를 장식하세요 ㅎㅎ



저는 옛날부터 강렬한

붉은색상을 좋아했어요~


별로 좋은 뜻이 없을거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의외로

지갑도 붉은색은 돈이 많이

들어온다는 말도 있고,

악귀를 쫓는다는 말도 있어서

저는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가족한복대여도 예쁘지 않나요??ㅋㅋ


강한 색감때문인지 이목구비도

뚜렷하게 보이고, 품격높은

가족의 분위기를 완성도를 높여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0^


아~~ 저도 어서 입고싶네용 ㅎㅎ


가족 모두가 마음에 들어하는

한복을 소중한 추억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