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인천한복대여는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쒀어~

베틀한복 2016. 1. 8. 14:34




반짝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비추네!

바로 비추는 반짝이는 별은

예쁜 인천한복대여를 입고있는

신랑신부님의 모습이 아닐까용??


잠깐 점심을 먹고왔는데 왜이렇게

덜덜덜.. 춥다고 느껴지는지 ㅎㅎ


그럼 추위 네 이놈!! 저리 물러설 수 있을

만큼 따듯한 인천한복들을 볼까요??


2016년 첫 촬영을 한만큼 처음으로

공개하는 모습들이랍니당 ★



아마 기존에 보았던 인천한복들과

비슷한 느낌이 나셨을거라고 생각해요^^


간혹 한복 검색을 하다가보면

베틀한복과 매우 흡사한 한복들을

발견하게 될때가 있는데요.. ㅠㅠ


그럴때 얼마나 가슴이 찢어지던지..


절대 따라서 만든 한복은 원래 있는

한복보다 예쁠 수 없기때문에

인천한복대여로 후회없고, 속아서

한복을 결정하실 일은 없길바랍니당!


거쌘 역경이 찾아와도 우리

멋지게 헤쳐나가보아용~ㅎ ㅎㅎ




우오ㅏ...아.,.아,,


이거 제가 정말 좋아했던

인천한복이었는데 이렇게 보니깐

더더 반갑고 너무 좋네용 ^0^


항상 뭔가 디테일한 컷이있었으면

더 많은 분들에게 아름다움을

보여줬을것 같다고 느꼈었는데..

가까이보니깐 더 예쁘죠??


가끔은 화려한 퓨전스타일의

한복이 끌릴 때도 있지만 저는 아직까지도

전통 스타일의 인천한복이 좋은가봉가~ㅎㅎ

(이거 윤후 말투인거 아시죠??^^;;_)



저는 많은 결혼식장에서

예쁜 인천한복대여를 입어주신

분들을 찾아뵙기위해

참석했던 적이 몇번있는데요~


그럴때 이렇게 파스텔톤의 연한

색감의 인천한복을 입어주신 분들은

사진보다 실제가 정말! 엄청! 아름답답니다~


그 모든 모습들을 사진에 잘

담아내지 못하는게 아쉬울뿐인데요!


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어떤가요?

제가 느꼈던 그 아름다움이 잘

전달되는것 같으신가요??ㅎㅎ


어떤 한복이던지 항상 가까이에서

직접 경험해봐야 예쁘다는걸 알 수 있답니다.




아직도 주변에 많은 분들이

결혼을 할때 한복이 필수적으로

필요한 부분인가에 대해서

많은 토론을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당당하게 말합니다!!

한국인이라면 한번쯤은 한복을

제대로 입어봐야하지 않겄냐~!!


정말 그렇답니다~


다른 나라 분들도 한복의 아름다움때문에

인천한복대여로 한복을 접해보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그래야하는게 아닐까용??


나중에 앨범에 한복씬이 없어서

서운해하시지마시고, 예쁘게

지금 부터 차근차근 생각하고

고민해 결정하시는건 어떨까요?





가끔 신부님만 인천한복을 입고,

신랑님은 그냥 일반 정장을

입는 경우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신부님만 한복을 입는것도

반대하지는 않지만 함께 입는것은

추천해드리고 싶네용 ㅎㅎ


요즘은 남성분들은 인천한복대여를

입기보다는 그냥 신부님만 제대로

입히고 마는 경향이 있는데 옛날에는

그러면 정말 혼났었답니당~


요즘은 그런 풍습이 많이 없어졌지만

제대로된 결혼식을 해보고싶으시다면

한복은 꼭 빼놓지 않으셨으면 해요~^^


그럼 행복한 나날들이 되세요~




영상으로 보면 더 도움이 되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