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으쌰으쌰 힘내서 결혼한복대여 만나요~

베틀한복 2016. 1. 7. 15:02



많은 결혼준비들로 지칠대로

지쳐버린 내마음.. 너무 힘들죠..


주변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친구들을 지켜보니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써야할게

한 둘이 아니라는것을 알았답니당 ㅠㅠ


그 준비 과정중에 하나인 한복은

절때 놓쳐서는 안될 부분인데요!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결혼한복대여는

어떤 모습을 구축하고있을지 볼까용?



언제 추웠냐는식으로 훅!

지나가버리는게 계절이잖아요^^


그 계절에 맞춰 결혼한복을

준비하는것도 좋지만 그래도

우리의 느낌대로 입어보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겠죠??


따뜻한 보온성을 주는 결혼한복대여들도

있기때문에 겨울에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없을까 걱정하시지 않아도

된다옵니당 ~^0^ㅎㅎ



요즘 아침에 눈을 뜨기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 ㅠㅠ


아마 해가 너무 짧아서 아침이와도

어두컴컴한 하늘때문에 왠지

더 잠을 자야할 것 같은 기분이에요..


그런 어두운 날에도 밝게

비추어줄 수 있는 멋진

결혼한복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하나의 태양처럼 둘만의 사랑이

불타오르는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면

너무너무 멋지지 않을까요?




뭐.. 결혼한복대여는 보통

밝고 상쿰상쿰하게 입어야

한다는 생각들이 있잖아여~


하지만 저는 그냥 ... 이렇게

심플하게 신경쓰는것도

좋은 디자인인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고급진 느낌은 아마 이때까지 결혼식장에서

봐왔던 신랑신부님들의 모습과는

차원이다른 모습을 볼텐데요 ㅎㅎ


그런거 있잖아요..

막 의도치 않게 허겁지겁

식장에 참석했는데 너무 예쁜

의상을 입고 있으면 넋이 나가는거?ㅎㅎ




가끔 과하게 아이들이 한복을

꾸며입고 길거리를 다니는

모습을 볼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한복은 그냥 한복 그대로

지켜가면서 입는게 예쁜것이란다~

라고 말해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물론 개인적인 스타일의 차이이기도하지만

한복에 장난을 친듯한 느낌을 받을때면

나중에 누군가는 결혼한복을 입게될텐데

후회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ㅋㅋ


하지만 한복을 입는다는것 자체가

좋은 시도이며 좋은 발상이라는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높게 칭찬해주고 싶네요!




보통 요즘 신랑님들은 결혼한복으로

배자보다는 쾌자를 즐겨입으시더라구요?


알다시피 배자는 지금 보여드린 한복이고

쾌자는 무릎까지 오는 좀 긴 스타일의

한복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ㅎㅎ


하지만 체형이나 다른 부분에서 각자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을 스타일링 할 수 있기에

저는 어떤 한복을 추천해드리기가 모~해요 ~


즐거운 날에 즐거운 결혼한복대여를

완벽하게 성공하고 싶으시다면

함께 눈나난나 준비해봐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