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내 맘이 읏뜨거따시되는 그런 신부한복을 보았다.

베틀한복 2016. 1. 11. 15:41



보기만해도 마음이 따땃해지는 그런 한복~


그런 한복중에서도 최고의 신부한복~

남들은 찾으려고해도 쉽게 찾을 수 없었던

그런 한복을 입는다면 남들이 다~~

부러워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겠죠?


요즘은 웨딩드레스보다는 한복드레스가

더 끌린다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폭발적인 함성을 자아해내고 있는

예쁜 신부한복들을 모아모아서

함께 씐나게 보러가볼까용??



이번 원숭이띠 병신년을 맞이해

2016년 첫 촬영을 베트남에서

멋지게 진행해 보았는데요~><


후에라는곳을 아시나요?

그곳에서 이색적이로 매혹적인

신부한복과 함께 했어용 ㅎㅎ


신랑님은 보통 한복 시져시져~

하시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그럴때는

깔끔한 정장과 함께 찍어도

정말 화보촬영처럼 멋진

모습을 만날 수 있답니다!!


꽁꽁숨겨두고 싶지 않은 나만의

화사한 매력을 날개펼치듯 우아하게

표출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크~~ 저는 신부한복도

너무 예쁘지만 요즘은

신랑한복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특히 지금 입고 계시는 한복은

답호라고 불리우는데요~!!


많은 분들이 잘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베틀한복은 방문해주시는데 저 한복을

보시고 나서는 웨딩촬영이나 다른 날에

꼭 한번 입어봐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신부님들도 멋지게 입은 신랑님의

모습을 보고는 홀딱~ 반하신답니당><


워낙 종류부터 디자인까지 다양한게

한복이기때문에 잘 알지 못하고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으실거에용 ㅎㅎ


저는 그래서 본인이 입고싶은 스타일을

눈으로 대충이라도 보고가신다면 고르실때

더욱 수훨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남성분들은 절대 입어보실 수 없는

그래서 많은 부러움을 사게하는

그런 한복이랍니당~>0<


저는 맨날 보는 한복이지만 이렇게

새 사진이 나오게되면 괜히 가슴이

떨리고 다른 의상을 보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신부님들이 같은 신부한복을

입으신다고해도 다 느낌이 다르기때문에

볼때마다 정말 행복하다고 느낀답니당><


전국 각지에 퍼져있는 베틀한복이기에

아마 찾아오셔서 한복을 직접

입어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모든 매장이 함께 같은 한복을

구성중이기때문에 미리 예약하실때

원하시는 한복을 미리말씀해주시면

내가 원하는 한복을 찜꽁할 수 있답니다!!




요즘은 결혼식도 색다르게!

나만의 느낌을 찾아소~~


바로 한복을 입고 본식을

올리시는 분들이 점점점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


신부한복은 단순히 어른들께

인사드리기 위해 입는 한복이다?

이제는 그렇지 않다고

당당하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쉽게 요즘에도 길거리에 아이들이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것처럼

대중화되어가기 있는 추세이기에

저는 결혼식에서 한복이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었으면한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웨딩드레스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신부님들이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모습이 왜이렇게 멋져 보이는걸 까요?


아마 많은 고객분들이 베틀한복을

통해서 신부한복을 선택하실때

끊임없는 고민을하고 결정을

하셨을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믿을 수 있는

베틀한복과 함께 해주셨다는거에

큰 감명을 받기도 하는데욧 ㅎㅎ


참된 한복의 美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주저마시고 함께 준비해보시어용 ~^0^


결혼 진심으로 미리 축하드리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