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더 멋져진 신랑한복의 파.격.변.신!!! 변신!

베틀한복 2016. 1. 12. 17:05




신부한복.... 이제 그만 변신해도

좋을 만큼 많이 보셨죠..??


하지만...


신랑한복은 어떠셨나요??

많이 보셨나요?


저는 모든 분들이 신부한복!!을 외칠때

지금 한번 신랑한복!!을 외쳐보겠습니다!!


그럼 더 당당하게 많은 분들에게

인사들이고, 다닐 수 있도록 멋진

한복의 모습을 보러 떠나보실까요?




이번에 베트남으로 떠나서

2016 첫 촬영을 한 한복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광택부터

포근한 느낌까지 장난안니죠?


아마 베틀한복에 관심을

가져주셨던 분들이라면 살짝

달라진 점을 찾으셨을거에요~


바로 남자 모델 분이시죠~??


신랑한복을 입고 계신 분은

이번에 베틀한복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답니다:D


인물이 잘생겨서인지 더 멋진데요?



원래는 신랑한복만 단독으로

보여드릴까하다가 신부님의

한복도 함께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왜냐면 함께 있는 모습을 보아야

어떤 느낌이고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사진으로나마

대충 감이 오실 수 있을텐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의

한복이기도한 스타일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염두해두시고 직접

매장에 찾아가시게 된다면

그때 꼭 입어보시기를 바래용 ㅎㅎ




섭섭해하신건 아니지요~??


이렇게 단독샷! 신랑한복!


신랑님의 늠름하고 듬직한 모습이

잘 담겨져 있는듯한 지적인

매력의 신랑한복이랍니다><


금방이라도 저 품에 달려가

안기고 싶어질 것 같은데요~


내 신랑이 이런 한복을

입고 있다면 얼마나 더 멋질까요?


모델이기때문에 멋진게 아니라

내 신랑이기때문에 더 멋질 수 있는

그런 한복으로 결혼식을 준비하세욧!



누가 어느누가!!

신랑한복은 분홍빛은

NoNo,.... 라고 했던가요..?


진정한 신랑님의 매력을

찾을 수 있는건 밝은톤 아닐까요?


촬영장에서도 다른 한복보다

오히려 밝은 색의 신랑한복을

입고 계셨을때 더 반응이 좋답니당!


인물도 환해보이고, 뭔가..

젊고 생기있어보인다랄까요??


보통은 신부님보다 나이가

많으시기때문에 저는 그럴수록

더 반짝이게 어려보이게

준비해보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바입니다!



마지막은 장르 불문하고

어느 곳에서나 인기 짱짱

많은 신랑한복인데요~><


요 한복은 왕족에서 입었던 철릭

디자인이로 요즘 선풍적인 인기랍니다!!


아마 실제로 보면 넘쳐흐르는

포스때문헤 한복을 입었을때

더 멋져보이실 수 있을거에요~


정말... 저는 컴퓨터가 3D 입체식으로

변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답니당 ㅎㅎ


그럼 멋진 신랑한복으로 모든

분들의 부러움일 사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