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알뜰한 결혼준비는 이제 웨딩한복대여로!

베틀한복 2016. 1. 20. 14:35



요즘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신, 예랑님들은 내가 정해놓은

결혼자금안에서 해결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그런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하고 있답니다.


맞춤으로 한벌 정도는 웨딩한복을

가지고 있어야된다는 생각을 하시지만

저는 대여로도 충분히 예쁘게

입을 수 있다는 생각을하는데요~


왜 사람들이 그렇게 웨딩한복대여로

인정해주시고, 찾아주시는지

이모, 고모, 삼촌, 할아버지

아무도 몰랐던 비밀을 공개해봅니다.




숨겨왔던 나의 마음을

모두 네게 줄께~ ♥


처음 웨딩한복을 입고 포즈를

취할때는 뭔가 어색어색..

어떻게 해야하나 안절부절

못할 수가 있을것인데요!!


한복을 입고 취하는 포즈는

그렇게 어렵지도 또한 구속되어있는

포즈도 아니기때문에 편안하게

생각하시면 좋을거랍니다:D


이미 웨딩한복대여로 많은

유명세를 타고 있기때문에

다른 곳과는 차별화가 되었다는걸

더 잘 느끼실 수 있을거에용 ㅎㅎ




보통 웨딩 촬영을 하실때에는

최대한 밝은 느낌을 살려서

찍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요즘은 그렇게 하는것보다는

서로가 표현하고 싶은 색깔을

살려서 입는게 더 좋은데요~!

이분들처럼 약간 지적이고, 서정적인

느낌을 살려서 입어도 좋겠죠??


가장 자연스럽고 개성있는

감성을 표현하는것이

일반 웨딩한복대여를 입어도

더 세련되어 보이게 만들어준답니다.~!



저는 어렷을때 결혼에 대한 개념이

어떤 것인지도 전혀 몰랐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점점 커가면서 남녀가 만나서

서로 중요한 약속을 하면서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멋진 일일까요~??


내가 선택하는 사랑의 시작을

실현할 수 있다는것은

정말 놀라운 일인 것 같다는 생각을합니다.


웨딩드레스 느낌의 화려한 웨딩한복도

좋지만 어른들 만나뵈었을때

가장 깔끔하고, 고운 빛을 낼 수 있는

스타일로 웨딩한복대여를 입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인 것 같네요^^




지금은 멋진 신랑신부님이

되셨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웨딩한복대여로 멋지고

성대한 결혼식을 해주셨다는

것만으로도 큰 결심과 마음가짐이

필요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D


저는 꼭 웨딩한복을 입고

본식을 올리는 결혼식에

참석해 보고 싶은데요 ㅠㅠ


음.. 가장 빠른 방법은 제가 결혼해서

주변 분들에게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지요잉~?




알뜰 하게 준비하는 한복은

웨딩한복대여만큼 똑부러

질 수 없다는 생각을합니다:D


보통 대여할바에는 그 돈으로

맞춤하는게 좋다고 말씀하시잖아요.


하지만 한번 입는거 제대로 고급스러운

웨딩한복을 입어야된다고 생각하는데요!


많은 유혹의 속삭임에서도

굳은 마음으로 고급시런 한복을

입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렴하게

준비되어있는 베틀한복과 함께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가격은 비슷하지만 그 퀄리티가

다르다는것을 한번 방문만으로

느끼실 수 있을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