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우리 둘만의 웨딩스냅촬영에 스토리를 담다.

베틀한복 2016. 1. 25. 16:33



아마 요즘은 그렇게

웨딩스냅에 큰 비중을

두지 않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부분위 웨딩스냅촬영이라는

생각을 떨칠수가 없는데요~


시간이 흘러 둘의 사랑을 다시 한번

되뇌여볼 수 있는 기회가 있기때문에

신혼생활중이나 앞으로 많은 가정생활중에

싸움이 일어나도 금방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화해의 장이 되지 않을까용??


그럼 빼놓을 수 없는 한복으로 찍혀진

우리의 사진을 보러 가봅시닷!!



우리 둘만 알 수 있는 웨딩스냅!


남들도 꿈꿔왔던 행복한

웨딩촬영현장은 두 사람이 사랑을

평생 확인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냥 소소하게 찍혀진 이때까지의

사진들을 비롯해서 드디어 하나가

되는 날을 장식하는 웨딩스냅촬영을

멋지게 기념해보시길 바래요~


결혼 본식도 중요하지만 이런

추억을 쌓는 날들도 중요하지 않을까요?




특히 전통적인 모습이

살아 숨쉬는 곳에서 찍는

웨딩스냅은 이로 말할 수 없답니다^0^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진

한복을 입고 찍는 웨딩스냅촬영은

너와 내가 이때까지 쉽게 보지

못했던 모습들을 보여주긴 하는데요!


한복을 입은 내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를 내남자 내여자에게

당당하고 멋진 포즈로 보여주세요!


세상에... 이런 사람이 내 사람이구나..

라며 하늘에 감사해할거랍니당 ㅋㅋ




어떤 인위적인 모습을 담아내면

웨딩스냅이라는 말에서

약간 벗어난것 같기도해요~ㅎㅎ


저는 그냥 하하호호~ 둘이

떠들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모습들을 찍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D


한복의 우아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아마 한복을 입었다는 것 자체만으로

큰 기쁨이 될 수 있을것이기때문에

저는 예쁜 웨딩스냅촬영이

탄생할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준비하신 포즈가 있으신가요?

ㅎㅎㅎ 그런 포즈들도 마음껏 표출해보세요~




꿈틀꿈틀~

숨겨왔던 나의 매력

대방출의 시간이라고 할까요?


보통 웨딩드레스를 입고 멋지게

짜잔 하고 등장한 신부님들을

보면 신랑님들이 시선을 뗄 수 없다는

말씀을 많이 하시곤 하잖아요^^


하지만 저는 한복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웨딩스냅촬영을 하기위해서는

더 다양하고 전통한복 스타일 뿐만 아니라

드레스 스타일의 한복도 입게되기때문에

아마 더 눈이 띠용~하실텐데요!!


볼 수록 매력에 빠져드는 베틀한복의

한복 세계를 감상해보시어용~ㅎㅎ




보통은 그냥 한가지 한복만

입고 웨딩스냅을 찍으면

약간 섭섭하기도 하잖아요 ㅠㅠ


그래서 저는 다양한 한복들을 입고

웨딩스냅촬영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다양한 분위기로 고생하는 오늘에

좀 더 많은 추억이 남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요즘처럼 추운날이 훅! 지나가고

이제 선선한 바람과 기분 좋은

꽃들로 가득 찰 수 있는 봄이 다가와

어서 예쁜 사진을 찍길 바랍니당 ^0^




아늑한 봄바람이여~

어서 내게로 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