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남자한복을 만나요!

베틀한복 2016. 1. 27. 14:58



너무 멋진 의상을 만나면

나도 모르게 콧노래도

흘러나오고~ 흥얼거리게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죠?ㅎㅎ


보통은 여성분들이 그렇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남성분들도

콧노래 흥엉거릴 수 있는

남자한복을 입을 수 있답니다:D


멋지고 고급스러운 한복은

여성분들의 한복보다 더

특별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용 ㅎㅎ


그럼 남성분들이 너무나 즐거워할

남자분들의 한복을 만나볼까요?^^



요즘 가장 핫하다는 남자한복들

많이 봐왔지만 왠지 여자한복보다

질 나쁜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 들곤하는데요..;;


딱 보아도 밍숭맹숭한 느낌때문에

약간 부족한 기운을 느낀답니다..


그래서 더욱 남성분들이

베틀한복을 지지해주시는것

같은 생각이 들게되는데욧!!~><ㅎㅎ


새색시, 새신랑님들이라면

더 아름답게 입을 수 있는 한복이기에

여성분들이시라면 내 한복을

고르는 것처럼 남자분 한복도

멋지게 골라주는게 좋겠지용~?



남성분들도 .. 이제

부드럽게 변신을..?


보통 남자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보게되면 그냥

"무난하게 주세요!"

"알아서 잘 해주세요!"

이렇게 말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었는데요///


하지만 점점 패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아지시면서

그런 부분은 살짝~?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자신에 색깔을

찾지 못해 의욕이 없으신 분들을

상당수 접해보게 된답니다 ㅠㅠ


한복은 정말 멋지기때문에

오히려 다양한 종류가 많은 남자한복은

또 다른 변신과 시도를 해볼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거에요!!




하~ 정말 지옥같았던

주말이 지나서 이제 조금

숨쉴 정도의 따뜻함이 왔어요..


이때까지는 밖에 나가면

숨을 쉬지 못할정도로 맹추위가

와서 덜덜덜 떨며 다녔는데요..


그렇다면~ 아마 이제 곧

따사로운 봄을 맞이할 준비를

찬찬히 해보는것도 좋겠죠?ㅎㅎ


남자한복을 입을 일이 있으시다면

미리미리 내가 원하는 한복을

찜찜찜! 하시는것도 좋~답니당!^^


벌써부터 어떤 밝은 한복들이

여러분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제가 기대가 되네용 ㅎㅎ



의외로~ 남자한복으로 디자인이

몇개 없을거라는 생각때문에

그다지 큰 기대감을 가지고

한복을 준비하시지 않더라구요 ㅠㅠ !


무엇보다 많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또한 소유하고 있는 남자한복이라는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신부님들이나 여성분들이

입으시느 한복만큼이나 귀중하고

소중하게 만들어지고 있기때문에

더이상 옛날처럼 신부님에 틀에

얽메여서 아무거나 결정하실

일은 절.대! 없을거라고 생각해용^^♥




오~ 분위기 살리고~살리고~^0^


저는 딱! 이정도가 좋아요!


보통은 저처럼 통통하신 분들이

어둡게 입어야지 슬림해 보이고

날씬해보인다는 생각을 하셨었는데

한복은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기때문에

어떤 색을 입어도 더 멋지게

만들어줄 수 있답니다>< ㅎㅎ


남다른 핏을 자랑하는 남자한복이기에

더 당당하게 목소리를 낼 수 있는거겠죠?


여러분들의 탁월한 선택을

기다려 봅니당~!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