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님에게 바치는 여자한복을 보십SHOW!

베틀한복 2016. 1. 28. 15:39



먼저! 이 포스팅을 보시기전에

미리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짝짝짝!!


다양한 한복들을 보기위해서

이곳 저곳 비교해보며 어떤 여자한복이

가장 예쁠지 한참 고민중이시죠~??


보통 10월달에 예식을 올리시는

분들도 지금부터 미리미리 신부한복을

알아보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럼 오늘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는

멋진 한복들을 불러보아요~ 한복아~ㅋ




한복이 예쁜것인지 신부님이

아름다운것인지 알 수 없게

만드는 여자한복이라고 합니다^^


저는 전체적인 신부한복의

분위기도 좋지만 이렇게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한번

보여드려보고 싶었어요오~~


한복의 색감과 은은하게

잘 어울리는 문양들이 더욱

세련되고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처럼 변신시켜 줍니당~!


저는 괜히 한복을 볼때면 빨리

결혼해서 제일 먼저 하고싶은게

한복을 입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커용~




특히 저는 가능하다면

결혼식때도 신부한복을

입고 식을 올리고 싶은데요!


많은 결혼식을 보면서 웨딩드레스도

보았었지만 저는 한복드레스도

접해봤기때문에 어느것이 더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을정도로 박빙이더라구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을 덧대서

말하자만 저는 여자한복을 강추합니당!!


우리의 것이라서 더 멋지고,

이런 한복을 내 인생 살면서

입을 수 있는 날이 있을지라는

의문도 들어서 너무나

탐나는 한복이에용~^0^



따라란~ 어느것을 고를까요?^0^


신부님이 원하셨던 그 이상의

디자인들이 주루룩~~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장사를 하는

일반적인 한복집과는 다르게

베틀한복만의 스타일을 강조하고

한분 한분 다른 스타일로 정성스럽게

여자한복을 보여드리고 입혀드리기에

아마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멋진

한복을 입어보실 수 있을거에용~


내가 변신해보는시간!

시간을 되돌리는 듯한 젊은

마법을 신부한복을 입고 느껴보세요!




남성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성분들은 결혼식 날에 입는

여자한복 뿐만아니라 다른 것까지

하나하나 신경을 안쓸 수 없답니다 ㅠㅠ


인생사진이 남는 것이이기때문에 혹시나

별로인 신부한복을 입어서 나중에

사진으로 봤을때 실망감을

갖기 싫어서일텐데요 ~


그것은 아마 결혼전에 빡쌔게 하는

다이어트와도 같은 느낌이겠네요?ㅎㅎ


여자와 뗼 수 없는게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듯이 인생에 한번쯤은 접해봐야

하는 것이 한복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용^^ㅎㅎ




겨울이면 겨울~ 봄이면 봄~

무한한 변신을 보여주는

여자한복은 신부님들을

설레이게 만들어주는데요!!


처음에 입었던 신부한복이 너무나

마음에 들지만 다음 한복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라는 기대감도

살짝쿵 감돌게 되지요~~


예쁜 옷을 입으면 덩실덩실

저절로 신나는 콧노래가 나오듯이

결혼식을 준비하시면서 한복을

입는 시간동안만은 모든 근심걱정

다 내려놓고 예쁘게 변하는

내 자신을 바라보시길 바랍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