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볼 수 없던 나만의 맞춤한복으로 갑시다~

베틀한복 2016. 1. 6. 16:44




어디에서도 쉽게 보지 못했던

한복을 갖는게 좋으시죠~??


저도 같은 마음이기때문에

이왕에 맞춤한복을 한다면

좀 더 때깔나고 멋있을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입고 싶답니당 ㅎㅎ


그래서 오늘!! 바로 어떻게 입고,

배색을 해야지 더 예쁜 한복이

탄생할 수 있을지 준비했어요~ㅎㅎ


그럼 여러분들이 기대하던 맞춤한복의

세계를 방문해 보실까용??^0^



화사한 꽃잎처럼 하늘하늘

빛날 수 있는 그런 맞춤한복!


베틀한복은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들이 많이있기때문에

그 의상들을 직접 하나씩 입어보고

한복 디자인을 결정한다면

더욱 수훨하게 입어볼 수 있어요!


다른 곳은 그냥 원단만 대주게되면

나에게 어울리는지 어떤 느낌인지

감이 잘 오지않기때문에 비슷한

느낌이 나는 한복을 집접 입어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ㅎㅎ



특히 신부님들이 입으실 맞춤한복이라면

참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어야하는데요!


살구빛의 은은한 색감은 다른 곳에서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세련된 색이기때문에 나만의 한복으로

만들어 입는다면 더욱 멋지게

입어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당:D


나를 두군거리게 만들 수 있는

한복을 찾는다는건 말처럼 쉬운게

아니지만 나를 빛내줄 수 있는

한복은 무조건 찾을 수 있다고 느껴요~


한복은 우리를 가장 잘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이니깐용?ㅎㅎ





매번 드는 생각이지만

언제 한복이 이렇게 다양하고

예뻐졌는지 놀라울 따름이랍니다!ㅎㅎ


저도 더 늦기전에 어서어서

예쁜 한복을 입어볼 예정인데요!


맞춤한복이라고하면 일단 내 마음대로

디자인해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용~


남들이 보아도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그런 한복을 입고

멋지고 아름답게 어른들에게

인사도 드리고,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시는것도 좋겠죠?



무조건 싸다고해서 좋은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ㅎㅎ


한복의 대한 제대로된 평가와

값어치를 따지자면 말로 할 수 없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어영부영 한복의

태만 살리는 것은 절대 하시면 안되용 ㅠㅠ


저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가는

한복 본질의 아름다움은 유지해야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솔깃~

하는 제안들을 물리치고 직접 보시고

만저봐서 내가 평생 가지고 갈 수 있는

맞춤한복이 맞는지를 판단하시길 바래요!




제가 맞춤한복을 진행한다면

이런 배색으로 입고 싶더라구요~


연한 파스텔톤으로 내 눈을 사로잡고!

너무 화사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심플함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랄까요?ㅎㅎ


말이 조금 어렵죵?? ㅠㅠ ㅎㅎ


이렇게 나만의 색깔을 찾아서

표현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얼마든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경험해보고 뒤돌아서

후회없을 멋진 한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0^


더 추워지고 있는 요즘에 항상

감기조심 하시길 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