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 & 사진/결혼 한복

신부님을 위한 의한 한복대여전문점의 다양스타일

베틀한복 2015. 12. 30. 16:21



오로지 신부님을 위한 한복을

꼼꼼하게 따져보았답니다><


한가지 디자인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방면의 스타일들이

한복대여전문점에 있기때문에

그부분을 살려주었는데용!!


그럼 신부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산뜻하고 색다른 한복들은

어떤게 있을지 궁금해집니당~




같은 치마 다른 스퇄~!


저고리에 따라서도 훅훅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게 한복대여전문점의

폭팔적인 매력이랍니당~~


사랑사랑스런 치마색을 매치하면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신부한복을

완성할 수 있고, 짙은색을 매치하신다면

조금있다가 보여드릴 한복에서

느껴보실 수 있는 약간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같이 느껴보실 수 있어용ㅋ^^




제가 말한 매혹적인 신부한복입니다~


노란저고리는 보통 시집을 가지 않은

처녀가 입기로 다들 알고계시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그런 구애를

받지 않는 분들은 노란저고리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매치해서

한복을 입기도 한답니다><


한복대여전문점에는 정말 많은

디자인들이 있기때문에 고를때

폭 넓은 스타일링을 해보실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용!



스킨톤의 신부한복은 역시

도도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까지

함께 느껴지게 만든답니다><


요즘은 한복대여전문점에

레이스나 시스루로 이루어진

한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렇게 스킨톤의 한복을 선택해서

입으셔도 너무나 예쁜 태를

느껴보실 수 있으세용~~


내가 입어서 다른 차원에 한복

느낌이 완성되기때문에 이때까지

입고싶어도 입지 못했던 한복스타일을

내 마음대로 大 방출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른 퓨전스타일의 신부한복도

많이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는

가장 전통적인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베틀한복은 모든분들의 성향이나

취향을 다 고려해서 만들어지기위해

한복대여전문점으로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때문에 아마 한번

방문하시게 되신다면 마음에 드시는

스타일의 한복을 찾아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저도 처음에는 몰랐지만 한복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되뇌이기 되어서 정말 한국인으로써

너무너무 좋다.. 라는걸 느끼게 되었어용 ㅎㅎ



너무너무 좋아용 아이좋아용~♥


정말 한번쯤은 이렇게 차려입고

전국 여행을 떠나보고 싶은

마음까지 생기게 되는데요^^


어떻게 이렇게 예쁜 신부한복을

옆에두고 다른 의상이

눈에 들어올 수 있겠나요~ㅎㅎ


물론 각자 다른 느낌의 의상들이지만

저는 한복을 너무 좋아해서인지 자꾸

한복만 보이게되더라구용~


남들도 감탄할 수 있는 멋진 한복을

한복대여전문점에서 꼼꼼하게 따지면서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