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6

신부혼주한복 포기할 수 없는 이유.

누구나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어지는 그런 혼주한복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신랑측 어머님 한복도 있지만 오늘은 저의 딸이 결혼한다면 저는 어떤 신부혼주한복을 입으면 좋을까? 라는 미래를 그려보면서 준비해 봤는데 여러분들도 마음에 들어하셨으면 좋겠네요 ^^ 하지만 오늘 보시는 한복은 실제로 베틀에서 준비할 수 있는 한복의 극히 일부분이기 때문에 오늘 내 취향의 혼주한복을 찾지 못했다고 해서 실망하거나 포기하시면 안된답니다!! 더 멋지고 아름다운 한복들이 기다리고 있으니깐 오늘은 맛보기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냥 대충 한 벌 준비하려고 해도 멋진 한복을 경험하는 순간 쉽게 포기할 수 없기 때문에 오늘은 자녀의 결혼식을 더 빛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한복들을 만나볼게요 !!ㅎㅎ 저희 엄마도 좋아하셨고, 저도 아..

인천한복대여 햇살처럼 화사하게.

혼주한복으로 화사하면서 햇살처럼 따스한 느낌을 주는 그런 인천한복을 찾고 계시나요? 다른 곳을 보면 다~ 비슷한 느낌인데 이상하게 베틀에서 보는 인천한복대여는 뭔가 다른 느낌이 전해지지 않나요~? 그건 자체적으로 원단을 염색하고,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흔하게 보는 한복들과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그래서 중요한 날에 입는 한복이라면 더더욱 베틀에서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중요한 자녀의 결혼식날 2023년 트렌드는 어떠하며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함께 보신다면 더욱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D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드는데 실제로 보면 더 어마무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한복이기 때문에 다들 심쿵할 준비하시고 보시면 좋겠어요 ㅎㅎ 예전에는 무조건 분홍색/푸른색 신부측과 신랑측의 색감이..

수원한복집 한복태가 살아날 수 있는 곳.

말 그대로 한복태가 제대로 살아날 수 있는 수원한복집이 있답니다 ~ 신부만 ? NONO~ 신랑도 진정한 한복의 멋을 느껴 볼 수 있는 한복집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소개를 받아서 방문해주시기도 하는데요. 보기만해도 한복의 아름다움이 잘 전해지는 한복들이기 때문에 더 이상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이 없을까봐 걱정하시는 일은 없을거랍니다 ㅎㅎ 누구나 멋진 한복을 입는 순간 최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함께 입을 한복을 상상하면서 즐거운 한복준비를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요즘 트렌드에 맞는 한복들은 물론이고, 유행하는 한복들~ 나에게 어울리는 한복들~ 등등 다양한 느낌으로 골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즐거운 준비가 되실 거에요 ㅎㅎ 지금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죠 !!^0^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는 한..

부모님 리마인드웨딩 한복으로 끝장을 봐요!

저희 부모님은 결혼식도 제대로 못 올리셨다고 하더라구요 ㅠ0ㅠ 그래서 언니랑 이번에 부모님들에게 좋은 선물을 했으면 하는 마음에 부모님 리마인드웨딩을 준비하게 되었는데 그때 한복을 준비해드렸던게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아 혹시나 저희처럼 리마인드웨딩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런 한복도 있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부모님들이 부담 없이 입어 보실 수 있고, 지금 막 결혼하는 신랑신부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 볼 수 있는 한복이기 때문에 더 예쁜 추억들을 많이 남길 수 있을 거에요. 한복의 색감은 다른 의상으로는 절대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사진도 더 예쁘게 나올 수 있어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D 한복을 준비하게 되면 다른 의상은 추가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한복으로 제대로 끝장을 보도록 할까요? ㅎㅎ..

안산한복대여점 한번쯤 거쳐가게 되는 곳!

결혼을 준비하게 된다면 꼭 해야하는 일! 바로 한복을 준비하는 일이랍니다~ 그런데 안산 지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과연 괜찮은 한복집이 있을까 많이 고민을 하실 것 같은데 오늘 깔끔히 해결해 드릴게요. 신랑한복도 참 멋지지만 신부한복도 멋진 곳이기 때문에 오늘은 사랑스러운 신부님을 위한 안산한복대여 위주로 준비해봤는데요. 다음에는 신랑님을 위한 한복을 준비할게요:D 저도 결혼할 때를 생각해 보면 다른 것 보다 한복 입을 일이 참 많이 설레이고, 긴장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남들보다 더 예쁘게 준비해보고 싶었고, 요즘 어떻게 한복을 입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에 아무 한복대여점에 가지 않았답니다. 그건 아마 모든 신랑신부님이 마찬가지겠죠? 어떤 한복들이 있고, 어떤 자리에 입으면 좋을지 행복한 상상을 하면서 ..

고모한복대여 사람들이 놀란 이유는?

제가 결혼할 때 저희를 많이 챙겨주셨던 고모에게 고모한복대여를 준비해드렸어요. 결혼 때 이후로 한복을 입어 본 적이 없으시다고 하니깐 왠지 모르게 더 예쁘고 멋진 한복을 준비해드리고 싶더라구요 ^^ 그래서 인지 멋진 고모한복을 입고 등장한 모습을 보고 친척분들이 다들 놀라셨답니다~ 더 나아가 제가 칭찬을 많이 받았었죠 ㅎㅎ 혼주한복도 멋지다는 칭찬이 있었지만 이렇게 고모들까지 챙겨줄줄은 몰랐다면서~~ 그만큼 예쁘고 멋진 한복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사랑하는 조카가 결혼할 때 아직 어떤 의상을 입어야할지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멋진 한복을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가까인 친척들이 결혼을 할 때 다른 의상보다 한복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얼마나 멋지고 예쁜 의상인지 함께 보시죠!! 과거에는 고모한복이라고 ..